테이, 2일 ‘이현우의 음악앨범’ 출격! 기대감 수직 상승!
테이, 2일 ‘이현우의 음악앨범’ 출격! 기대감 수직 상승!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06.0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의 배우 테이가 오는 2일 KBS Cool FM ‘이현우의 음악앨범’에 출연할 것으로 예고됐다.

뮤지컬 ‘루드윅’ 테이, 2일 ‘이현우의 음악앨범’ 출격! 기대감 수직 상승!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뮤지컬 ‘루드윅’ 테이, 2일 ‘이현우의 음악앨범’ 출격! 기대감 수직 상승!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배우 테이가 2일 오전 10시 ‘이현우의 음악앨범’에 게스트로 출연해 뮤지컬 ‘루드윅’에 관련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테이는 ‘루드윅’과 관련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이야기할 전망이다. 오는 6월 30일 개막을 앞두고 베토벤에 완벽 몰입한 테이가 뮤지컬 ‘루드윅’에 관해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테이는 뮤지컬 ‘루드윅’에서 천재 음악가 베토벤을 모티브로 한 ‘루드윅’ 역을 맡았다. 음악을 넘어 세상을 바꾸고 싶었던 음악의 거장 ‘루드윅’은 어린 시절 트라우마 속에 갇혀 가슴 아픈 청년 시절을 보낸 인물이다.

테이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등 대형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배우로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배우 테이는 뮤지컬 ‘루드윅’에서 청력을 상실한 루드윅의 절망감과 상처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루드윅’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아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지난 초연과 재연에 이어 2020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110분 간의 러닝 타임동안 전 배역이 1인 다역을 연기하여 속도감 있는 전개와 다채로운 장면을 보여줄 뮤지컬 ‘루드윅’은 올해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맞아 또 한번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테이가 출연하는 ‘이현우의 음악앨범’은 2일 오전 10시부터 KBS Cool FM(89.1MHz)과 ‘KBS kong’ 어플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