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남지현-김지수, 마지막 방송 앞둔 소감에서도 느껴지는 ‘365’ 향한 ‘찐’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준혁-남지현-김지수, 마지막 방송 앞둔 소감에서도 느껴지는 ‘365’ 향한 ‘찐’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밤 8시 55분, 대망의 최종회 기대감 폭주!

드라마 ‘365’의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가 오늘(28일)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애정과 진심이 담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MBC365_이준혁남지현김지수종영소감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MBC365_이준혁남지현김지수종영소감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연출 김경희, 극본 이서윤, 이수경, 이하 드라마 ‘365’)이 마지막까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작품의 주역으로 활약을 펼친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가 그 동안의 소회와 더불어 시청자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종영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365’는 완벽한 인생을 꿈구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작품. 매 회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사건들의 연속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충격 전개로 매번 방송이 끝나는 마지막 1초까지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했다. 과거 1년 전으로 인생을 되돌린다는 신선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 명씩 죽음을 맞게 되는 생존 게임은 과연 그 다음 타깃은 누가 될 것인지, 그리고 리셋에 가려진 진짜 법칙은 무엇인지 추리 본능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배우들의 열연과 더불어 처음부터 끝까지 치밀한 텐션을 유지하는 탄탄한 대본, 그리고 디테일하고 섬세한 연출은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평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극의 서스펜스와 스릴을 배가 시키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장르물의 진일보를 이뤄냈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제 그 대망의 최종회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는 드라마 ‘365’는 지난 방송에서 지금까지 이신(김지수 분)원장의 뒤에서 모든 것을 조종했던 최종 보스 노섭(윤주상 분)의 존재가 드러남과 동시에 연쇄 살인마 선호(이성욱 분)까지 탈출에 성공했다. 때문에 형주(이준혁 분)와 가현(남지현 분)의 운명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 것인지, 그 관심과 기대는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가 드라마 ‘365’의 마지막 방송을 맞아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직접 전해 최종회를 향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그동안 매주 월, 화요일 밤에 드라마 ‘365’를 본방사수 했던, 그리고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것은 물론, 오랜 시간동안 진행되었던 촬영이 끝난 데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마지막 방송에 대한 기대와 당부까지, 이번 작품을 향한 진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 것.

먼저 첫 번째 종영 소감의 주인공은 이준혁. 극 중 강력반 형사 지형주 역을 맡아 날카롭고 예리한 카리스마부터 멍뭉미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믿보 배우로서의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한 이준혁은 “지금까지 ‘365’를 재미있게 봐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저희 드라마를 시청자분들이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마도 그건 그 시간 동안만큼은 저와 마음이 통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청자분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365’는 저에게도 행복하고 오랫동안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며,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마지막까지 훈훈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연기로 ‘로코 여신’에서 장르물까지 완벽하게 섭렵한 웹툰 작가 신가현 역의 남지현은 “사실 아직까지도 끝난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 우리 드라마가 했던 시간대에 다른 작품이 방송되는 것을 보면 그제서야 ‘365’가 정말 끝났구나 하고 실감이 날 것 같습니다”라며 헤어짐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24부작 작품을 처음 경험해봐서 시간이 유독 빠르게 흐른 것처럼 느껴집니다. 마지막까지 시청자분들에게 ‘365’가 즐거움을 전해드릴 수 있기를,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고 애정 가득한 감사 인사와 소감을 밝혔다.

‘365’를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지수 역시 마지막 소회를 밝혔다.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작이기도 했고, 연기적으로도 고민이 많았던 작품이라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지만, 좋은 배우들과 스태프 분들과 함께해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라며 이번 작품에 남다른 애정과 노력을 쏟았음을 드러냈다. 이어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 오래토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그동안 ‘365’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하며, 마지막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가슴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이에 드라마 ‘365’ 제작진은 “지금까지 ‘365’가 달려올 수 있었던 건 배우들의 각별한 애정과 시청자분들의 응원 덕분이다. 형주와 가현, 두 사람이 리셋이라는 운명에 맞서 마지막에 어떤 결말을 맺게 될 것인지, 끝까지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28일 밤 8시 55분 최종회를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