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출간한 류세비 디지털 화보집이 출간 일주일 만에 각종 디지털 매거진 사이트에서 1위를 점령했다. 지난해부터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 3호 류세비 편은 국내 최대 디지털 매거진 사이트인 리디북스와 디지털 매거진 앱인 원스토어북스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
류세비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의 테마는 “왓에버 류 원트”로 뜻하지 않은 악재를 극복하고 새롭게 컴백하는 류세비의 대체불가능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했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맥스큐’ 최초로 연 2회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바 있는 류세비는 ‘완판녀’의 명성에 걸맞는 명품 몸매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피트니스 여신의 컴백을 알렸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