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하나 둘씩 드러나는 진실들!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숨멎 텐션 유발자 등극!
스크롤 이동 상태바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하나 둘씩 드러나는 진실들!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숨멎 텐션 유발자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지금까지 감춰졌던 진실들이 하나 둘씩 드러나며 심장을 조이는 긴장감으로 안방극장을 또 다시 뒤흔들었다.

MBC더게임_살얼음판맞대면장면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MBC더게임_살얼음판맞대면장면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 몽작소, 이하 ‘더 게임’)가 새로운 진실들과 마주하기 시작하면서 더욱 강렬해진 서스펜스와 스릴을 선사했다. 눈 앞에 보이는 진실조차 믿을 수 없는 예측 불가의 반전 전개는 시청자들을 혼란에 빠뜨렸고, 일말의 빈틈조차 허용하지 않는 치밀한 전개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지금까지 드러나지 않았던 진실들이 밝혀지기 시작하면서 상상 이상의 흡인력을 선사한 것은 물론, 진실을 마주하던 그 순간을 완성한 1:1 대면 장면은 숨멎 텐션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더 게임’의 11-12회 방송에서는 숨 돌릴 틈 없이 드러나는 진실들로 인해 새로운 파란을 맞이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태평(옥택연)과 준영(이연희)는 도경(임주환)의 진짜 정체가 조현우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모든 비극의 시작점이 되었던 20년 전 ‘0시의 살인마’ 사건의 진범은 조필두가 아니라는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 것.

그 중에서도 태평과 준영이 도경의 정체를 알게 되는 순간은 숨통을 쥐여오는 긴장감을 자아냈다. 먼저 태평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신비한 능력에 대한 미스터리의 키를 쥐고 있는 백선생(정동환)을 통해 진실과 마주했다. 유일하게 준영의 죽음이 보이지 않는 이유가 다름아닌 자신 때문이라는 것에 태평은 충격을 받았다. 더 이상 그 일에 관여하지 말라는 백선생과 준영을 위해서라면 죽음도 두렵지 않다는 태평이 맞대면 장면에서는 서로 다른 결의 카리스마가 충돌을 일으키며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때로는 단호하게, 또 때로는 아이를 달래듯 태평을 대하는 백선생의 모습에서는 그에 대한 감정이 얼마나 각별한지 오롯이 느껴졌다. 여기에 조현우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한 태평에게 그의 진짜 정체가 구도경이라는 것을 덤덤하게 밝힌 백선생은 앞으로 그들에게 닥칠 험난한 미래를 예감하는 듯한 초월적인 포스를 풍겨 더욱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준영이 구도경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되는 장면에서의 텐션 또한 놓칠 수 없다. 어릴 때부터 아빠의 빈자리를 채워줬던 존재인 남계장(박지일)의 행동을 눈 여겨 보던 준영은 그가 뭔가를 감추고 있음을 알아챘고, 숨기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캐물었다. 결국 남계장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인 조필두를 검거하는 과정에서 DNA 증거를 조작했다는 것과 이와 관련해 3년 전에 누군가에게 진짜 범인에 대한 제보를 받았다는 것, 그리고 조현우의 정체가 구도경이라는 것까지 모든 사실을 털어놨다. 이때 이 모든 비극의 시작이 아빠의 죽음으로 시작되었다는 충격에 말을 잇지 못하는 준영과 그녀의 얼굴을 똑바로 바라보지 못하는 남계장 사이에서는 묘한 거리감이 형성되면서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위기감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태평과 구도경의 맞대면 장면 또한 소름을 유발했다. 그가 조현우라는 사실을 알게 된 태평은 경찰서 앞에서 그가 증거불충분으로 풀려 나오는 것을 기다렸고, 그렇게 두 사람은 다시 마주하게 되면서 지금까지와는 비교조차 되지 않는 몰입도를 선사했다. 먼저 “조현우씨를 아주 잘 아는 분이 있다”며 말을 꺼낸 태평에게 “날 잘 아는 사람들은 끝이 별로 안 좋은데…그 분도 조심해야겠네요”라고 도경은 차갑게 응수했다. 이어 진짜 원하는 게 무엇인지 묻는 태평의 말에 도경은 서준영의 이름을 말하면서 두 남자 사이에는 살얼음판 같은 차가운 냉기류가 뿜어져 나왔다. 결국 태평은 “건드렸단 봐. 죽여버릴 거니까 너”라며 분노를 참지 못했고, 이에 도경은 “재밌겠네. 경찰 앞에서 자살할지, 너한테 죽을지”라고 말해 앞으로 이들 사이에 어떤 전개가 펼쳐지게 될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더 게임’ 11-12회는 지금까지 감춰졌던 진실들을 마주하는 순간들마다 1:1 맞대면 장면이 등장했고, 이는 긴장감을 더욱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매 회 경신하는 ‘엔딩 맛집’답게 지난 방송에서는 0시의 살인마로 복역 중이던 조필두가 외부 진료를 받으러 나온 사이 칼에 찔려 피살 되었다는 소식이 펴졌고, 이에 충격을 받은 준영과 그런 준영을 걱정스럽게 바라보던 태평, 그리고 분노 어린 눈빛의 도경의 표정이 엔딩 장면을 장식하면서 서스펜스와 스릴도 더 강력해졌고, 앞으로의 전개에 커다란 파장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