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복지관, 현대모비스와 함께하는 설날 행사
삼전복지관, 현대모비스와 함께하는 설날 행사
  • 박현석 기자
  • 승인 2020.01.2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월 21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은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삼전복지관 강당에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초청, 현대모비스와 함께 설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설날을 기념하여 복주머니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어르신이 같이 즐길 수 있는 윷놀이도 함께 진행했다. 윷놀이를 하며 같은 팀 어르신끼리 단합하여 이기기 위해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골인 직전에 말을 잡히니 아쉬워하는 모습도 보였다.

복주머니 만들기는 어르신들이 1개씩 완성할 수 있도록 봉사자가 함께 참여하여 진행을 도왔다. 만들기를 통해 완성된 복주머니에 다과를 넣어드리며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 행복해하는 어르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현대모비스 봉사단은 매년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의 설날, 추석 행사에 찾아와 진행을 도와주고 있으며 후원금을 전달하여 지역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이 즐겁고 풍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행사를 마무리하며 현대모비스의 후원금으로 준비한 고기와 과일을 어르신들에게 나눠드려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설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재미있는 놀이를 많이 하고 선물도 주니까 참 좋았다며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였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여 어르신들이 행복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