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 ‘서울영상광고제2019’ 그랑프리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이버 시리즈, ‘서울영상광고제2019’ 그랑프리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웹툰은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캠페인 영상이 제17회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최고의 영예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웹툰_이미지]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네이버웹툰_이미지]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지난 7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제17회 ‘서울영상광고제 2019’ 시상식에서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캠페인 영상은 TV부문과 비TV부문 그리고 크래프트 부문을 통합한 전체 부문에서 그랑프리 수상작으로 선정돼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서울영상광고제’의 그랑프리 상은 전문 광고인들과 일반 네티즌들이 온라인으로 직접 투표를 진행해 선정되며, 특정 기준에 미치지 못할 경우 그랑프리 선정을 하지 않는 등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치기에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욱 크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비TV부문에서 동상을, ‘중증외상센터: 골든아워 김윤석 편’은 크래프트 촬영부문 동상을 함께 수상해 총 3관왕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실제로 네이버웹툰에서 선보인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캠페인은 배우 김윤석, 수애, 이제훈, 변요한이 웹소설 속 주인공으로 분해 실제 작품 속 인물이 된 것 같은 열연을 펼쳐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네이버웹툰의 차하나 마케팅 리더는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고, 캠페인 광고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작품과 콘텐츠를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7회를 맞이한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세계 최초 온·오프라인 영상광고제로 시작했으며 국내 유일의 영상광고제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