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도시공사,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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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도시공사,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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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착형 서비스 제공···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
권선구 더함파크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서 이부영 사장(사진 왼쪽)과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가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관 선정됐다. 2007년 첫 인증(3년) 후 5회 연속 인증이다.

11일 공사에 따르면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 도입된 인증 제도는 현장에서 고객 만족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우수 기업이나 기관에 수여된다.

평가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평가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공사는 서비스 혁신시스템 구축, 운영을 통해 수준 높은 밀착형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특히 공사는 전국 도시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부영 사장은 “시민의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공사미션과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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