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전유권자에게 깊은 감동 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근혜, 대전유권자에게 깊은 감동 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날 유세 청중 수로 본다면 판세는 끝이 나

^^^▲ 지역주민들에게 악수를 청하는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
ⓒ 뉴스타운^^^
4.25보궐선거가 시작된 첫날인 12일 오전 11시에 박근혜(55) 한나라당 전대표가 대전에 나타나 대전지역시민들을 감동시켰다.

바로 한나라당 이재선 후보와 국민중심당 심대평 후보, 한국사회당 김윤기 후보가 격돌하고 있는 대전 서구 을 지역인 월평동 주공아파트에서 박 전 대표는 “4.25보궐선거를 시작하는 첫 날 제일 먼저 대전의 유권자들을 찾아뵌 것은 대전이 한나라당과 저에게 있어 기장 소중한 곳이기 때문이다”며 대전에 대한 깊은 애착을 표현, 자리에 모인 유권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지역주민들에게 둘러쌓인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
ⓒ 뉴스타운^^^
유세 첫날 청중 수의 비교로 따진다면 판세는 끝이 나

백중지세로 표현되었던 국민중심당 심 후보와 한나라당 이 후보 간의 기선제압은, 박 전대표의 월평동 주공아파트 지원유세 30분전부터 벌어진 국민중심당 심 후보를 지원유세 나온 류근찬 의원이 연설을 한 월평동 황실타운 앞에서의 유세 첫날 청중 수만의 비교로 따진다면 이미 판세는 끝이 났음을 말해 주고 있었다.

박 전 대표가 지원유세차 대전에 온다는 소식에 이미 오래전부터 월평동 주공아파트 단지는 열기로 넘쳐나고 있어 월평동 황실타운 앞과 대조됐다.

^^^▲ 이재선 후보와 함께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박근혜 전대표
ⓒ 뉴스타운^^^
드디어 박근혜 전대표가 모습을 드러내자, 야리야리하지만 당대표 당시 강한 지도자의 모습으로 감동을 주었던 박 전 대표의 손을 잡아보려는 유권자들은 박 전 대표를 에워쌓고 박 전대표는 일일히 그들의 손을 잡았다.

잠시 이재선 후보와 함께 유권자들을 만나고 단상에 오른 박 대표는 이 후보와 손을 맞잡고 치켜들어 유권자들의 환호에 답했다.

^^^▲ 이재선 후보의 연설 모습
ⓒ 뉴스타운^^^
나라 결판나기 전에 정권 교체해야

이 자리에서 이재선 후보는 “참여정부 4년 동안 얼마나 징글징글하셨습니까?”고 되물으며 “나라 결판나기 전에 정권 교체해야합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12월19일 한나라당이 집권해 편안한 나라 잘사는 나라 만들 것을 강력히 주장한다”고 덧붙이며 “대부분의 유권자들이 보고 듣기를 바라는 박 전 대표에게 마이크를 넘기겠다”며 말을 마쳤다.

대전이 발전하고 살림살이가 윤택해지도록 하겠다

마이크를 건네받은 박근혜 전 대표는 대전에 강한 애착을 표현한 뒤 “테러를 당해 상처가 아물지 못한 상태에서 대전을 찾았을 때 1분밖에 말할 수 없었으나 그 시간은 너무나 소중한 시간 이었다”며 “대전이 발전하고 여러분의 살림살이가 윤택해지도록 하겠다”고 대전지역유권자들에게 다짐해 그 자리에 모인 유권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그는 “지난 4년 동안 집값, 세금, 교육비 등 모든 게 오르고 청년실업은 최고에 달해 민생, 헌법, 안보, 갈등 등 모든 것의 위기였다”며 “이는 국민들이 자신들에게 준 권력을 자기들 마음대로 사용한 결과로 이를 바로 잡기위해서는 정권교체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 이재선 후보 지지를 호소하며 박수를 유도하는 박근혜 전 대표
ⓒ 뉴스타운^^^
대전에는 한나라당 국회의원이 한명도 없다

또 박 전 대표는 “한나라당과 이재선 후보를 선택해 주면 대전을 발전시키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여러분에게 되돌려주겠다”고 이재선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그는 “(본인과 15,16대 의정활동을 함께 한)이재선 후보가 대전지역의 교육환경개선과 복지를 위해 열심히 일 해왔다는 것을 보장한다”면서 “이재선 후보는 부지런하고 유능하고 성실하니 꼭 선택 해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

^^^▲ 이재선 후보 지지를 호소하며 박수를 유도하는 박근혜 전 대표
ⓒ 뉴스타운 ^^^
박 전 대표는 마지막으로 “국회의원 한명이 무척 중요하다”며 “대전에는 한나라당 국회의원이 한명도 없다”고 이재선 후보의 당선이 중요함을 강조했다.

유세가 끝난 후 자리에 참석한 모 유권자가 부인에게 “이재선 후보가 당선돼야 박근혜가 대통령된다”며 “이재선 후보가 떨어지면 말짱 도로목이다”고 설득하는 모습이 이채로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침햇살 2007-04-12 19:04:42
언제나 사심없이 당을 위해 나라를 위해 열심인 당신의 모습이 자랑스럽습니다 화이팅!!

제세경 2007-04-12 22:59:41
21세기 대한민국의 정치 역사는 박근혜가 쓴다 탄핵 여파로 몰락 위기의 당을 구하고 국보법을 사수했으며 식자들이 외면한 사학법을 지키기위해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던가 얼굴에 63바늘을 꿰매는 상처에도 나라 걱정부터하는 강인한 지도자 그를 누가 여자라고 깔보는가 구국엔 남여가 따로없지만 나라를 위한 애국심에 박근혜보다 더한사람 나와보라 나라가 어려울때 보면안다 인물 좋은 남정네들 모두가 방관 외면했다 왜 내배만 부르면 되니까 그렇지만 국민누나 박근혜는 달랐다 두팔 걷어붙이고 온 몸으로 헌신적으로 정치 현장에서 민생을 챙기고 민의의 애환을 함께나눈 국민의 큰 지도자의 모습을 나는 존경한다

효진 2007-04-13 10:44:33
매일 박근혜님의 활약상을 읽고 보며 감동의 눈물도 가끔 흘린다. 국가지도자로써 만점짜리다. 1. 지도자적 카리스마가 있다. 2. 국가관과 애족심이 확고하다. 3. 원칙에 충실하고 깨끗하고 정직하여 믿음이 간다. 4. 상대방을 편하게 해 주며 언변의 호소력이 대단하다. 5. 국가경영을 잘 알고 근본적 치료방법을 공약한다( 정치를 잘해야 경제도 융성 해 진다는 기본원리에 충실하다). 6. 외교를 알며 5개국어에 유창하며 미. 중. 일. 독 등 각국에서도 알아주며 나름대로 중요인맥도 갖고있다. 7.
무엇보다도 대통령으로써 가장 중요한 용인술과 통솔력이 탁월하다.(서청원과 홍준표를 중용하는것을 보라)
그 누가 감히 박근혜를 당하랴?! 민심이 천심이라는데, 민심은 이미 박근혜로 굳었다. 만세!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