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역사의 시간여행 버스를 타고
백제역사의 시간여행 버스를 타고
  • 주석산
  • 승인 2007.03.2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뜰 부여군은 내달 1일부터 11월까지 무료 시티투어를 운영한다

부여군에서는 매주 일요일 오전10시 부소산성 관광주차장에서 출발하는 무료 관광 시티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히고, 부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멋과 아름다운 부여의 향기를 제공하기로 했다.

대상은 부여군민을 제외한 국내·외 관광객으로 시티투어 요금은 무료이며 약7시간의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무료 시티투어에는 전문 관광 안내자가 동행하여 백제 문화의 명소를 현장감 있게 설명하며, 외국어 통역안내 및 관광안내 책자가 제공되고, 특히 금년 시티투어는 부여와 공주가 합동으로 매월 2회(짝수 주)운영해 하루에 2개 도시의 핵심적인 문화유적지를 관람할 수 있는 코스를 개발해 추진한다.

제1코스는 부여투어로 첫째, 셋째, 다섯째 일요일에 운영되고 부여 관광주차장-서동요 테마파크-국립부여박물관-궁남지(백제왕릉원)-백제역사문화관-부소산성(유람선 : 구드래-고란사)-부여관광주차장에서 해산한다.

제2코스는 부여.공주 패키지 투어로 둘째, 넷째 일요일에 운영되고 부여관광주차장-부소산성(유람선 : 구드래-고란사)-국립부여박물관-공주 공산성-무령왕릉-석장리박물관-부여관광주차장이다.

제3코스는 첫째, 셋째 일요일로 공주 공산성 주차장-무령왕릉-국립공주박물관-국립부여박물관-궁남지(정림사지박물관)-부소산성-공주 공산성주차장이다.
예약은 충남관광안내소(041-830-2523)에서 선착순 신청받고 있으며 1회 40명이 되면 마감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 문화관광과(041-830-2252), 충남종합관광안내소(041-830-2523)로 문의하면 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