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소프트웨어학과, 프로젝트식 시스템 교육
한국IT직업전문학교 소프트웨어학과, 프로젝트식 시스템 교육
  • 양승용 기자
  • 승인 2019.07.10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제도로 1사람이 1년간 1개의 프로젝트 개발
한국IT 융합스마트계열 프로젝트 작품 스마트홈
한국IT 융합스마트계열 프로젝트 작품 스마트홈

4차 산업혁명의 변화는 더욱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자율주행 자동차, 사물인터넷, 무인비행기, 딥러닝을 이용한 인공지능의 발전은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은 교육 분야도 예외는 아니다. 소프트웨어학과와 같은 IT관련학과를 신설하거나 기존 학과를 확대하고 SW특기자전형과 같은 모집요강 등 대학기관의 변화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국내 유일 IT특성화 교육기관 한국IT직업전문학교 소프트웨어학과는 오랜 노하우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는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프로젝트식 시스템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다. 이곳의 프로젝트식 시스템은 1.1.1제도로 1사람이 1년간 1개의 프로젝트를 개발한다.

학생들은 팀을 이뤄 IT회사 프로세스와 유사한 방식으로 자신들만의 작품을 개발해나간다. 스마트팜, 스마트홈, 자율주행자동차, 드론과 같은 다양한 작품을 개발해 취업에 유리한 포트폴리오를 생성하는 것은 물론이고 4차 산업혁명 IT리더로 성장한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의 융합스마트계열은 소프트웨어학과, 컴퓨터공학과, 로봇/드론학과, 사물인터넷학과, 빅데이터학과, 인공지능학과가 설치되어 있다.

현재 2020학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