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 이명박의 '명예훼손' 고소에 맞고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만원, 이명박의 '명예훼손' 고소에 맞고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당 준비 시기에 고소한 것은 악의적인 정치적 탄압"

 
   
  ▲ '명예훼손'으로 지만원 박사를 고소한 이명박 전 시장과 맞고소한 지만원 시스템미래당 창당준비위원장
ⓒ 뉴스타운
 
 

시스템미래당(가칭)의 창당준비위원장인 지만원 박사가 이명박 전 시장의 고소에 맞불을 놨다.

지 박사가 뉴스타운에 게재된 자신의 사설 내용을 '근거 없는 억측'이라 주장하며 '명예훼손'으로 고발한 이명박 전 시장에 대해 맞고소를 한 것.

이에 그 동안 암암리에 갈등을 빚어오던 이 전 시장과 지만원 박사 사이의 '의혹'공방이 본격적인 법정소송으로 비화될 조짐이다.

지만원 박사는 이 전 시장의 병역의혹 제기건과 출생 의혹 및 이념적 성향 등을 놓고 사설을 통해 이 전 시장 측의 직접적인 해명을 요구해왔다.

그는 자신의 시스템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이명박은 그의 출생지를 수건돌리기 하듯 이리저리 감추었다"며 비난했다.

또 "창당(3월 27일 시스템미래당 중앙당 창당(약칭: 미래당)) 준비에 분주한 상황을 인터넷을 통해 잘 알고 있을 이명박이 창당준비위원장인 자신을 고소한다는 것은 정치탄압의 뜻이 있다"고 주장했다.

지 박사는 이어 "의혹을 제기하고 해명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무차별 소송을 제기하는 것은 자신의 비밀을 더 이상 알려하지 말라는 협박이며 국민의 알권리를 탄압하는 파렴치한 무고행위"라며 검증의지를 확고히 했다. 또한 3월 20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의 세실레스토랑에서 이명박의 부도덕성과 정체성 등에 대해 전격적인 기자회견을 갖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군다나 지만원 박사는 이명박을 상대로 낸 고소문을 통해 고소의 빌미가 된 뉴스타운에 그 간 게재해 온 의혹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며 이 전 시장의 고소에 미리 준비된 모습을 보여 이명박 측 변호사들은 긴장을 늦추지 못하고 있다.

더욱이 법정소송으로 비화될 경우 "법정을 청문회장을 만들겠다"는 지만원 박사의 주장과 관련하여 일각에선 이 전 시장측이 경선을 앞두고 지 박사를 섣불리 고소한 게 아니냐는 걱정스런 의견도 조심스레 나오고 있다.

앞서 선고소한 이명박 측은 "지 대표의 대응에 따라 우리도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불분명한 태도를 보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푸릉 파도 2007-03-27 18:46:02
지만원 박사에게 힘찬 성원 박수! 대선주자는 누구를 막론하고 필히 검증을 해야 한다 미 검증은 놈현 하나로 족함. 장관 총리도 국회 청문회를 열어 검증을 필 하는데 국가 통수권자에 흉악무도한 전과자도 좋다면 그 당은 문을 닫아야. 무 검증 아무나 좋다면 꼴통 정일 인들 어띠야

도끼 2007-03-18 17:41:27
요즘 안보여 벽에 똥칠하는줄 알았더니 또 기어나와서 생쑈를 하는구나 친일 원숭이시키 무슨 씨쓰템인지 만들어 염병떨더니 창당까지 한다고? 발악을해라

ultramankorea 2007-03-18 16:53:59
국민들은 국민을 위한 정책대결을 원하는 것이지, 신변잡기에 대한 것에는 관심이 없다. 지금의 행태는 누가 덜 잘못했는가에 집중이 되어있는 느낌을 금할 길 없다. 대선주자들이 정책에 대한 제시가 아니라 상대방 험집내기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지 않는가? 제대로 된 정책하나 개발할 능력이 없으면서 어찌 국민이 바라는 바를 이룰 수 있겠는가? 국민이 바라는 바는 똥튀기며 싸우는 구질구질한 상대방에 대한 공격이 아니라 주자들이 국민을 위해 무었을 할 수 있는지 합리적인 대안을 내놓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능력이 없다면 국민을 우롱하는 것 밖에 되지 않는다는 개인 생각이다.

익명 2007-03-15 08:04:19
시스템미래당 당원 동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제 3월 27일이면 우리 모두의 희망인 시스템미래당 중앙당이 창당됩니다.

이 영광을 지금까지 창당에 동참하신 여러분들께 바칩니다.
그리고 창당에 온몸을 던지신 지만원 당 총재님께 충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제 지만원 총재님을 모시고 함께 검찰청에 가서 먼저 고소장(이명박에 대한 무고죄)을 접수 하고, 뉴스타운과 인터뷰를 하고, 이명박이 고소한 것에 대하여 장장 6시간의 조사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어제 검찰에 가보니 갑자기 담당 검사가 바뀌어 있었습니다.
조금 이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무고죄로 쌍방이 고소를 하니 그런가 봅니다.

조사 기간이 예정보다 길어지자 저는 담당 검사실에 시스템미래당의 사무총장으로 조사관에게 강하게 이의를 제기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내일 강원도당 창당에 방해가 된다고 강한불만을 표했습니다. 저녁 8시가 넘어서 조사가 끝이 났습니다.

피곤 했지만 서울특별시당 등록증이 너무빨리 나와 기분이 좋습니다.
오후 1시에 서울특별시당 등록증을 받아 놓고도 이명박측의 고소 때문에 저녁 9시쯤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시스템미래당 당원 동지 여러분!!!

이제 우리의 첫번째 적은 이명박과 한나라당이 분명해 졌습니다.
지금 우리는 대한민국에서 헌정사상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애국정신으로 똘똘뭉쳐 조국의 미래를 위하여 창당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우리는 시도당 5개 이상을 창당하여 중앙당 창당 조건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호국정당입니다.

이런 당 총재를 고소한 사건은 분명히 시스템미래당의 창당을 방해하는 친북좌파 세력입니다.

이명박의 고소는 명백한 정치 공작이며 정치 테러입니다.
시스템미래당의 창당을 방해는 좌익들의 정치 음모입니다.

오늘부터 우리는 모두 하나가 되어 이명박을 타도해야 합니다.
이제 우리 당의 공공의 적 1번은 이명박 입니다.

시스템미래당 당원동지들의 뜨거운 애국심을 보여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시스템미래당 사무총장 손상윤



머 털 도 사 2007-03-13 09:25:41
잘 알 못 건드렸느니라,
메뉴얼이 꼬였느니라,
절차를 모르고 춤벙대는 변사또는 반듯이 댓가가 있을 지어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