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서 '제12회 펫케어페스티벌' 개최…1차 라인업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서 '제12회 펫케어페스티벌' 개최…1차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펫케어)
(사진제공: 펫케어)

 

반려인이라면 꼭 와봐야 할 반려동물 페스티벌, ‘제12회 펫케어페스티벌’이 오는 6월 8~9일 양일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 개최된다.

제12회 펫케어페스티벌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미용 서비스 △수의사 상담 △행동교정상담 △유기견 돕기 프로젝트 △감각적이고 특색 있는 셀러들로 구성된 마켓존 △반려동물 캐리커쳐 △포토존 즉석 사진인화 등이 진행된다.

이러한 각종 프로그램과 이벤트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물놀이를 준비했다. 펫케어페스티벌 최초로 일명 ‘멍터파크’를 선보인다.

1차 라인업 브랜드는 고리의하루, 기프트펫, 꼬미몽, 도도하개도도하냥, 도란도란, 오브스페이스, 젠틀리, 퍼피갤러리, 멍포차, 모든펫, 미들샵, 밀크시앙, 부들, 앨리스, 위드어스 등이다.

고리의하루는 화학성분은 최대한 배제하여 사람이 사용해도 좋은 우수한 성분들을 사용하며, 화학성분의 빠르고 즉각적인 변화는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피부건강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천연샴푸 브랜드이다.

기프트펫은 플라그오프 덴탈 케어 제품, 핏펫 어헤드 자가소변 검진기 제품을 판매한다.

꼬미몽은 편안하고 심플하며 세상에 하나뿐인 강아지 옷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디자인부터 마감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1인 디자이너가 꼼꼼하게 작업하여 높은 퀄리티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전 품목 10% 할인, 온라인샵 및 SNS 관련(택1) 할인, 네이버스토어팜 스토어찜 10% 추가 할인, 인스타 팔로우 5% 추가 할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꼬미몽’ 친구등록 5% 추가 할인 등을 진행한다.

도도하개도도하냥은 사랑스러운 모든 반려 가족들이 질 좋은 먹거리를 걱정 없이 맛있게 먹고, 아무 탈 없이 잘 놀며 건강하게 자라도록 바른 생각으로 만든 착한 간식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전 품목 10% 할인,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총 20%)을 진행한다.

도란도란은 반려동물 동결건조 간식 브랜드이며, 무전분, 무가당, 무보존제, 무첨가제 천연 재료로 만든 수제간식을 선보인다. 도란도란 둘러앉아 맛있게 나누어먹는 도란도란 수제간식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브스페이스는 S~5XL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옷을 출시한다. 펫케어페스티벌에서 구매하는 모든 분께 사이즈추가비용무료, 전 품목 10~50%할인, 구매를 안 하지 않아도 양일 각각 추첨을 통해 ‘쿨링코트’를 한 분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젠틀리는 시중에 많지 않은 대형견 의류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대형견은 체형이 다양해서 아이들의 체형에 맞춰 약간의 수정 제작한다. 중형견, 소형견 의류도 선보이고 있으며 수제간식, 반려견 미용, 셀프목욕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애견카페 역시 운영하고 있다.

퍼피갤러리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반려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들을 위해 퍼피갤러리만의 컴포터블핏을 적용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디자인한다. 신상품 현장에서만 10% 할인, 이월상품 최대 40% 할인, 인스타 팔로우, 카카오플친하면 작은 선물을 증정한다.

멍포차는 식사류, 탕류, 볶음류의 고기는 냉장육만을 사용하며 아이들의 기호성과 건강을 위해 항상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는 브랜드로 마른 안주류 3개 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펫은 애견, 애묘 원목 가구 제작업체로 원목은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가격은 낮추고 제품 품질은 높여 고객님들이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며, 늘 고객님과 반려동물들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전 품목 10~30% 할인 판매한다.

미들샵은 매일매일 행복한 펫라이프 스타일샵으로 올 여름 미들샵 시그니쳐 아이템 ‘반려견커플티’를 판매한다. 진행 이벤트로는 이벤트기간 동안 5만원이상 구매 시 미들샵 산책가방증정, 온라인 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커플티 신상품을 공개한다.

밀크시앙은 눈물 많은 댕댕이, 얼굴 닦기 싫어하는 댕댕이, 자주 닦아줘야 하는 댕댕이들의 얼굴을 책임져줄 귀염뽀짝한 목욕용품 ‘세수하개’를 비롯해 반려견들의 귀여움을 한층 업 시켜줄 헤어핀과 케이프, 목걸이 등을 판매한다. 인스타 팔로우 시 세수하개 현장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들은 반려견 친구들과 자유롭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하는 브랜드이며 신상품 10%할인, 이월상품 균일가 할인,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체제작 브랜드 앨리스는 귀엽고 아이들이 편한 옷을 만들고 있으며 의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드어스는 반려견들이 다같이 함께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램에서 탄생된 반려견을 위한 노즈워크 장난감 브랜드이다. 꽃 향기 가득한 잔디밭에서 댕댕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제작된 신개념 노즈워크 장난감 ‘노즈부케’는 먼지가 나지 않는 국내산 고급원단으로 하나하나 손으로 누벼서 만든 국산 제품이다. 최대 6단계의 난이도 조절과 최대 64개의 슬롯으로 반려견들이 오래 갖고 놀 수 있다. 네이버스토어찜+톡톡친구+인스타팔로우 3종세트시 현장구매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제12회 펫케어페스티벌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 개최되며, 6월 8일부터 9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페스티벌 홈페이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