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대표 워치 브랜드 융한스(Junghans)가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을 모델로 발탁했다.
융한스는 오랜 역사를 지닌 독일 명품 시계 브랜드로 다니엘 린데만과 함께한 광고 비주얼과 브랜드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광고 비주얼 속 다니엘은 융한스를 대표하는 ‘마이스터(Meister)’와 ‘막스빌(Maxbill)’ 컬렉션 워치를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수트와 믹스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브랜드 영상에서는 워치 칼럼니스트와 함께 독일 시계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융한스의 역사와 주요 컬렉션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다니엘 린데만이 착용한 융한스 ‘마이스터(Meister)’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에 전문적인 시계 제조 기술력을 결합한 라인이다. 디자인적으로 독일 시계 브랜드의 긍지를 드러내는 컬렉션이며, 외관은 물론 정밀한 무브먼트가 특징이다. 특히 마이스터 라인은 드레스 워치로 착용하면 스타일에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융한스 ‘막스빌(Maxbill)’ 컬렉션은 마이스터 컬렉션과 함께 융한스의 중심을 이루는 라인으로 전설적인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막스빌’이 융한스와 함께 만든 시계 컬렉션이다. 바우하우스 특유의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기 때문에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찾는 이들에게 권한다.
융한스 브랜드 관계자는 “검소하고 합리적인 소비로 유명한 독일 사람들도 융한스 워치 브랜드를 고급형 국민 시계로 여기고 있다”며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에게 융한스 브랜드가 어떤 브랜드인지, 왜 융한스 워치가 합리적인 시계인지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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