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내부직원 고객만족 실천으로 즐거운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고객과 우체국이 함께 행복을 누리자는 의미에서 “Win-Win”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또한, 우정서비스의 초점을 고객만족에 맞추고 고객중심의 혁신의지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 2006년도 고객만족 우수관서인 청주, 천안, 청양우체국장에 대해 고객만족 최고책임자인 BEST CSO로 임명했으며, 생활 속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을 위해 “우체국택배 5대 만족서비스 운동”, “집배서비스 품질향상 5대 실천과제"를 선정 추진하는 등 국민에게 사랑받는 우체국이 되고자 지속적인 우정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계순 청장은 “이번 Win-Win 행복경영 전략회의를 통하여 책임직은 경영의지를 확립하고, 노사간에는 신뢰와 화합을 다지며, 각 업무분야별 대표에게는 직장에 대한 자긍심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우체국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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