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오전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에 위치한 아트코리아방송 미디어센터에서는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대표와 문총련 박동위원장과 행사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가 진행되었다.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ARTKOREA TOP 10

1. 데뷔 5년 만에 첫 정규 앨범 발표한 헤이즈
2.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실제적 느낌의 연기 톤으로 차별화 시도"
3. 헤이즈, 타이틀 곡 '쉬즈 파인(She's Fine)' 무대
4. 제19회 종로문화역사형상전 & 제1회 종로미술상 시상식
5. '닥터 프리즈너' 김병철, "18년 만의 첫 주연 기쁨과 책임감이 공존"
6. 헤이즈, 비공개 연애와 이별의 현실을 말한 '디스패치' 무대
7. '닥터 프리즈너' 이다인, "이재인 재색을 겸비한 캐릭터라 만족"
8. 슈퍼 루키 ‘스트레이 키즈’, "타이틀 곡 ‘미로'
9. '천만배우' 이하늬, 0914와 함께한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
10. Academy 대상작가 梅園 金喜子 초대전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2019F/W 서울패션위크

2019F/W 서울패션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3월 19일(화)부터 24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시즌은 YOOX,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 코카-콜라(Coca-Cola), 동아TV 등 다양한 기업이 후원하며, 텐소울(Seoul’s 10Soul) 팝업 전시 오프닝을 시작으로, 33개의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브랜드와 3개의 기업 브랜드 쇼(PEOPLE OF THE WORLD, sfdf X IISE, FOLLET X YOUSER), 해외 교류 패션쇼의 일환인 런던 디자이너 코트와일러(Cottweiler)의 패션쇼 등 37회의 서울컬렉션이 진행된다.
또한 차세대 디자이너(Generation Next)로 선정된 20개 브랜드의 제너레이션넥스트 패션쇼와 이번 시즌 새롭게 도입된 대학생 우수작품 패션쇼가 준비되어 있으며, 95개의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국제적인 전문수주박람회인 GN_S(제너레이션넥스트_서울)가 개최될 예정이다.
관전포인트는 K-Fashion의 미래, ‘대학생 우수작품 패션쇼’ 신설, 10인 10색, 올해의 유망주 텐소울(Seoul’s 10 Soul)의 팝업전시, 패션문화를 즐기는 다채로운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프랑스 국제무역박람회 초청 ‘35주년 문서영 패션쇼’ MC맡은 장신애 아나운서

15일 오후 프랑스 국제무역박람회 초청 패션쇼 디자이너인 ‘35주년 문서영 패션쇼’가 논현로 그랜드볼룸 뉴 힐탑호텔에서 열렸다. 이 날 행사에서 세계미인대회 미스코리아 장신애 아나운서와 전 SBS 심소원 아나운서가 MC를 맡아 진행하였다. 장신애 아나운서는 다음달 출전하는 세계미인대회에서 '세계 2강'을 넘어 세계 5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장신애 아나운서는 세계미인대회 한국대표 출신 모델 겸 아나운서로, 독도연예인홍보대사,영어동시통역사로서 활동하고 있다. 장신애 아나운서는 앞으로도 외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지성파 미인으로 언어의 벽을 넘어서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군부대 아나운서, 국가행사 전담 아나운서로서 언어적으로 능통한 장신애는 한국을 대표하는 미인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신애 아나운서는 작년에 열린 세계5대미인대회인 미스투어리즘퀸인터네셔널에서 스페인춤인 플라멩고와 장구춤을 결합해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제19회 종로문화역사형상전 & 제1회 종로미술상 시상식

 2019년 3월 20일 오후 인사동에 위치한 라메르갤러리 3층에서는 제19회 종로문화역사형상전 & 제1회 종로미술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종로미술협회 배연회장과 우희춘 공동위원장과 임원진과 회원들, 정세균 전 국회의장, 김영종 종로구청장, 하철경 한국예총회장, 이범헌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을 비롯한 미술계 선후배와 많은 축하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종로문화역사형상전 감사패 전달과 제1회 종로미술상 시상식이 동시에 진행되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바쁜 국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던 정세균 전 국회의장이 참석해 제1회종로미술상 시상식에 자리를 빛냈다.
종로미술협회 배연 회장은 인사말에서 “종로미술협회는 미술문화를 꽃피우고 확대 발전시키며 다른 예술 장르와의 교류 활성화 등을 통하여 문화예술의 세계화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세계 속의 종로, 세계 속의 문화 일번지 종로미술협회로서 우리의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심정문화의 꽃을 활짝 피울 수 있도록 큰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제50회 아트코리아방송 저널리즘 비평 및 토크쇼

세계미인대회 한국대표 조주현, 룩소르 신전등 방문

2019년 한국대표 조주현은 이집트 카이로에서 열리는 세계미인대회 'Miss Eco international' 합숙중에 있으며 룩소르 신전등 다양한 곳을 방문하고 있다. 조주현은 최연소 한국대표 출신이며 70개국 전 세계 미녀들과 경쟁을 벌이면서 수상을 목표로 합숙하고 있다. 최종 파이널은 3월 30일이며 카페와 블로그, SNS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기에 앞으로의 결과가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