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대표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한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반려동물 대표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한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펫케어)
(사진 : 펫케어)

반려인들 사이에서 반려동물 대표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의 라인업이 발표되었다. 
 
오는 4월 6일부터 양일간 일산 벨라시타에서 열리는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에는 다수의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에 참가하는 업체는 펫파더, 마라피키, 러프우프, 기프트펫, 후새, 댕이부엌, 칙펫, 네임포네임, 쭈쭈야, 한나클로젯, 몽그랑땡, 페이퍼피, 고리의하루, 인사이드독, 카카토, 퍼피갤러리 등이다. 

펫파더는 아빠의 마음으로 아빠의 꼼꼼함으로 직접 제조공정을 하며 정성스럽게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동결건조 강아지 간식브랜드이다. 3만원이상 꽝 없는 행운의 룰렛 1회, 5만원이상 파우더 1개 제공, 50% 깜짝 세일 연어트릿 10,0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라피키는 자연에서 찾은 원료로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케어제품을 만들며,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발을 보호하는 펫 케어 전문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전 상품 박람회 특별할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프우프는 느리지만, 정직하게 만든 핸드메이드 반려견 천연화장품&천연비누 브랜드이다. 제품 구매 시 100% 샘플 증정(종류 랜덤/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트펫은 핏펫 어헤드 자가소변 검진기 제품을 판매하며, 35%~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라그오프 덴탈 케어 제품에 대해서는 20% 할인을 적용한다.

후새는 1987년 설립된 스웨덴 회사로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를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다. 1993년 스칸디나비아 반도를 시작으로 유럽전역을 거쳐 미국, 나이지리아, 일본 등 약 50여개 국가에서 30만명 이상의 반려인에게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료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댕이부엌은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로 우리 아이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집밥 같은 건강한 수제간식 브랜드이다. (사)고유거 유기동물을 위한 샘플간식 기부 이벤트, 인스타 팔로우 선물 증정, 오리연근칩 6,000원*3+우유껌(4종 중 택1) 5,000원을 20,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칙펫은 반려동물 위생탈취제와 안전한 반려동물 먹거리인 칙펫트릿과 칙펫사료를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인스타 팔로우 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임포네임은 아이의 이름이 새겨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식표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유기동물 센터에서 입양되는 아이의 첫 인식표를 만들어준다.  

쭈쭈야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들의 일상에 편안한 행복을 주기 위해 반려견 쭈쭈와 함께 생활하면서 필요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상품을 기획하는 브랜드이다. 옷부터 다양한 소품까지 보는 재미까지 쏠쏠한 개미지옥이다. 홈페이지 가격보다 저렴한 현장가인 현장할인 이벤트, 쭈쭈야 인스타 팔로우 인증 시 배변봉투 리필을 증정한다.  

한나클로젯은 강아지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과 깜직하고 통통 튀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자체제작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이월상품 무조건 만원, 만원 이상 구매 시 덴탈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몽그랑땡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 오래도록 건강하게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만드는 펫푸드 전문 브랜드이다. 전 품목 10~20%할인, 부스에서 원데이클래스 신청 시 할인혜택, 2만원 이상 구매 시 신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퍼피는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한 애견 의류이며, 자체 공장을 보유한 국내생산 브랜드로 유니크한 디자인에 활동성을 최대한 고려하여 디자인하는 브랜드이다. 영구와땡처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리의하루는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사람이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의 우수한 성분들을 사용해 장기적으로 피부건강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천연샴푸 브랜드이다.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드독은 언제 어디든 반려동물과 함께 다닐 수 있는 편안하고 가장 안전한 이동가방을 만드는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휴먼그레이드 프리미엄 Cats & Dogs Pet Food 브랜드 카카토는 ‘건강한 음식이 건강한 반려동물을 만든다’라는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뉴질랜드 마우리족 언어로 ‘맛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카카토 추가 인스타그램 카카토 팔로우시 무스 40g 1개 증정,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카카토 추가 인스타그램 카카토 팔로우시 12,000원 상당 캔들 + 40g 무스 1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피갤러리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반려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들을 위해 퍼피갤러리만의 컴포터블핏을 적용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디자인한다. 신상은 현장에서만 10% 할인, 하네스 최대 40% 할인, 인스타 팔로우 시 추첨을 통해 적립금 10,000원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은 일산 벨라시타 지하광장에서 개최되며, 4월 6일부터 7일까지 오전11시부터 오후6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페스티벌 홈페이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펫케어)
(사진 : 펫케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