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새 학기 친구들 사이에서 ‘인싸’가 되기 위한 아이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새 학기 친구들 사이에서 ‘인싸’가 되기 위한 아이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리에 잘 섞여 노는 사람을 뜻하는 ‘인싸’라는 말이 유행하면서 신학기 인싸가 되고 싶은 학생들이 주목해야할 이색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설레는 첫 출발을 스마트한 IT기기로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다. 새로운 친구들과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카메라부터 친구와 함께 어디서든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미니빔, 음악을 같이 들으며 우정을 쌓을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까지 친구들 사이에서 인싸가 될 수 있는 IT제품을 소개한다.

한국후지필름, 새 친구들과의 추억을 담을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한국후지필름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새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 선물로 나눠줄 수 있어 인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 제품은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동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프레임 그랩’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셀피 미러가 있어서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이중 노출모드와 벌브모드 외에 사진 한 장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 모드’와 다양한 사진을 독특하게 배치한 ‘콜라주 촬영 모드’, 빠른 셔터로 4가지 장면을 촬영하는 ‘연속 콜라주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독특하고 다양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로 사진을 보정해서 보다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기존 16종 이미지 필터에 노스텔지어 필터와 피부 광택 필터 2종을 새롭게 추가해 총 18가지의 이미지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션’ 기능에서 순서 필터, 사진 테두리를 어둡게 해주는 레트로 필터, 35mm 필름 효과를 주는 필름 필터 총 3가지 비디오 필터를 추가로 적용해 촬영한 동영상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메트블랙과 부드러운 느낌의 베이지 두 가지가 있다.

벤큐 코리아, 친구들과 함께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미니빔 ‘GV1’

벤큐 모바일 LED 미니빔 프로젝터 ‘GV1’은 가로세로 각각 80㎜, 높이 155㎜의 콤팩트한 미니 프로젝터로 휴대성이 용이해 학교나 야외 등 어디서나 친구들과 함께 영상을 즐길 수 있다. 1m 거리에서 최대 35인치 화면을 투사할 수 있으며, 스크린 미러링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 화면을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듀얼밴드(2.4㎓, 5㎓) 와이파이(Wi-Fi, 무선랜)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고 자체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해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인터넷 스트리밍 영상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다. 무선 인터넷이 없는 곳에서도 모바일 핫스팟 기능으로 스트리밍 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USB 타입-C 단자를 통해 타입-C 방식의 USB 메모리를 연결하거나, 타입-C 영상 출력을 지원하는 노트북을 연결해 영상 전송이 가능하다.

타입-C 단자에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를 연결해 충전할 수도 있다. 최대 WVGA(854x480p) 해상도를 지원하는 벤큐 GV1은 화면 투사 각도를 15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오토 키스톤 기능으로 기울어진 화면을 자동으로 보정한다. 3000mAh 용량의 내장 배터리로 외부 전원 없이 3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5W 출력의 챔버 스피커를 내장해 자체 사운드 출력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활용할 수 있다.

씨엔에스파워, 친구와 함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커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Free) B’

씨엔에스파워의 커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 B’는 최신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최대 10m까지 무선 신호가 도달한다. 프리 B는 고성능 드라이버가 탑재돼 넓은 수신 반경과 높은 수준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4g의 초경량 무게와 25.6x15.4x14.4(mm)에 달하는 초소형 사이즈며, 편의성을 위해 고안된 만큼 충전케이스와 함께 이용시 최대 16시간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블랙 색상의 타원형 이어폰과 인조 가죽으로 마감처리 된 사각 충전 크래들을 채택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충천 크래들은 내부가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어 이어폰을 안전하게 탈 부착하여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유닛의 이탈 현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내부의 4단계 LED표시등은 배터리의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프리 B는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바로 전원과 페어링 모드까지 자동으로 전환된다. 또한 이어폰을 개별로 각기 다른 스마트 기기에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멀티 페어링, 듀얼 및 싱글 모드를 통해 최대 4개의 스마트 기기와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친구들과 한 쪽씩 나눠 들을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원버튼으로 제어하도록 고안돼 기본적인 미디어 핸들링뿐만 아니라 핸즈프리 통화까지 조작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인싸가 되기 위한 준비로 분주한 학생들이 많다”며 “특색 있는 IT제품과 함께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고 즐거운 학업생활 이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