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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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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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창업, 유학 등에 필요한 자격증, 포트폴리오 등을 준비할 수 있는 맞춤시스템 지원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직업전문학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특성화된 패션교육으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작년 10월 고용노동부의 우수훈련기관 세부평가에서 전체 평균 취업률(54.4%)을 넘는 취업률(80.9%)로 ‘취업률1등급’을 부여 받았다.

학교 관계자는 “패션디자인전공, 패션비즈니스전공 교육과 더불어, 취업, 창업, 유학 등에 필요한 자격증, 포트폴리오 등을 준비할 수 있는 맞춤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어 취업률이 더 향상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실무 중심의 교육기관은 점차 여러 분야로 확대될 전망으로, 요리, 패션, 디자인은 물론, 컴퓨터, 서비스 등 여러 방면에서 특화된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만큼 이러한 교육을 받고자 하는 수요도 점차 증가 추세이다. 단일화된 교육과 실무 사례를 익히고 노하우를 전수하는 직업훈련은 전문가를 양성하는 지름길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국내외 각종 패션공모전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방학 기간에는 무료패션자격증 취득반을 개설하여 학생들의 커리어와 취업을 돕고 있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100% 면접전형을 통해 수능성적과 내신 성적 없이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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