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펫케어페스티벌’ 4차 라인업…소문난 브랜드 가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9회 펫케어페스티벌’ 4차 라인업…소문난 브랜드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펫케어)
(사진 : 펫케어)

‘제9회 펫케어페스티벌’의 라인업 4차로 공개된 업체는 미야x피어나, 춘컴퍼니, 고리의하루, 펫티쉬, 펫츠마리야, 암미, 펫츄, 디얼마이올, 누우띠, 지우카페x냥품점, 부들, 해리스펫, 코지코너, 펫피제이, 닥터펫트라, 럭키앤테일러 등이다. 

미야x피어나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자체제작 디자인 상품을 제작하며, 디자인 상품의 판매로 얻어진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견 아가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장구매 시 할인, 포토존, 구매고객께 자체제작 엽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춘컴퍼니는 우리 강아지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또 노령견과 아픈 강아지도 더 건강하고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TIP 매장이나 전화로 반려견의 체형을 말하면 등 길이 패턴 수정이 가능하며, 10~30% 할인행사, 턱받이, 실내내복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고리의하루는 화학성분은 최대한 배제하여 사람이 사용해도 좋은 우수한 성분들을 사용하며, 화학성분의 빠르고 즉각적인 변화는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피부건강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천연샴푸 브랜드이다.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펫티쉬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디자인브랜드 펫티쉬이다. 오직 반려동물만을 생각하여 직접 디자인하고 100% 국내 생산하여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브랜드이다.

펫츠마리야는 퍼피아 하네스(봉제하네스)-애견하네스, 탄타니 원목가구(1구, 2구 원목식기)-애견애묘식기, 집간식연구소(페츠마리야 껌이란마리야)–애견간식을 판매한다. 
⠀⠀⠀⠀⠀⠀⠀⠀⠀⠀⠀⠀⠀⠀⠀
암미는 반려동물 의류, 스카프, 케이프, 모자 제작하는 스토어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레이스 스카프 증정, 펫케어 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소량 제작한 고퀄리티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한다고 전했다. 

펫츄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으로 모든 제품은 성분등록 허가를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수제간식이다. 수제간식 3봉 만원 할인행사, 수제피자 + 생일꼬깔모자 구매 시 2000원 할인 등을 진행한다. 

디얼마이올은 ‘나의 모든 것에게’라는 뜻으로 소중한 나의 반려견에게 옷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탄생한 브랜드이다. 전 품목 최대 30% 할인, 스토어팜 찜 현장할인 1천원, 전 품목 구매 시 배변봉투 2롤을 증정한다. 

누우띠는 패턴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해 한 해 입고 버리는 옷이 아닌 오래 함께할 수 있는 예쁘게 편안한 옷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누우띠 & 미피 신상 10% 할인, 가을 & 겨울 상품 최대 40% 할인, 영구와 땡처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2,000원 추가 할인 등을 진행한다. 

지우카페는 손뜨개와 패브릭을 이용한 멍냥이소품과 집사소품을 100% 핸드메이드로 작업해 선보이고 있으며 냥품점은 다양한 핸드메이드 고양이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다. JI우카페x냥품점은 유기견과 유기묘를 후원한다. 지우카페는 모자와 케이프 세트 또는 모자와 장난감 세트 구매 시 머리핀(브로치)을 선착순 증정하며, 냥품점은 인스타그램 팔로우, 네이버 스토어 톡톡친구 두 가지 추가 시 현장에서 1000원을 할인해준다.  

부들은 걱정과 고민이 뒤엉켜버린 일상을 벗어나 반려견 친구들과 자유롭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하고자 만든 브랜드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현장에서 브랜드 계정 팔로우 시 10% 할인)를 진행한다. 

프로산책러의 선택, 반려견 유모차 브랜드 해리스펫의 견모차는 물론 집에서도 놀이터에서도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유모차라이너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준다. 촬영 제품의 50% 할인, 영구와 땡처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코지코너는 당신의 작은 친구들을 위한 브랜드이다. 진행 이벤트로는 전 품목 10% 할인, 마이네임 제품 구입 시 코지코너 제품 추가 5% 할인, SNS 구매 후기 작성 시 3000원 할인쿠폰 증정(인스타그램 #cosycorner_ 해시태그, 스마트스토어찜 필수, 확인 절차 후 증정) 등이다.

펫피제이는 온 가족이 사용하는 마음으로 튼튼하고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모든 방문자들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현장응모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로 수제간식 지급 이벤트를 시행하며, 이틀간 선착순방문 5명씩 총 10명에게 강아지 이불을 증정한다.  

반려동물 맞춤 주치의 ‘닥터페트라(Dr.Petra)’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더욱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는 신념 아래 탄생한 메디컬 펫 브랜드다. 반려동물의 건강개선과 반려인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지 서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앤테일러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반려동물 방향제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행사장에서 사진 촬영하여 제품을 직접 제작, 고객에게 보내주는 이벤트 진행한다. 
 
제9회 펫케어페스티벌은 일산 벨라시타 지하광장에서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오전11시부터 오후6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페스티벌 홈페이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펫케어)
(사진 : 펫케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