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이서비스가 중소기업 공기청정기 AS 및 수리 대행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계속되는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최근 공기청정기의 판매량이 급상승하고 있다. 집의 크기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여러 대 구매하는 가정들도 늘고 있으며, 최근 판매 외에도 각 업체에서는 렌탈서비스까지 하고 있어 렌탈 업계의 효자 상품이라 불리기도 한다.
소비자들은 공기청정기의 제품 성능과 가격, AS정책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고 있다.
대기업 제품부터 수많은 공기청정기가 가격대별로 출시되고 있으며, 온라인상에는 소비자들의 평가가 끊임없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가격과 기능을 갖춘 중소기업 공기청정기 역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평가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중소기업에 대한 AS의 불편한 인식 때문에 쉽게 구매를 결정하지 못한다.
이케이서비스 관계자는 “일부 유명 공기청정기 제조업체에서는 최근 AS 및 콜센터 인력 충원을 하면서 점차 늘어나는 판매량에 대비하고 있지만 중소기업에서는 이러한 서비스를 갖추기가 매우 어려운 실정”이라며 “이케이네트웍스 이케이서비스는 소비자들의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을 파악하고 생활가전 제조를 하고 있는 중소기업과 공동 AS를 진행해 중소기업이 제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콜센터 문의와 중소기업 공기청정기 AS 등 기술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공기청정기와 겨울철 필수품 가습기, 중소기업 TV, 태블릿PC 등 여러 중소기업사들과 공동 AS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제품의 기술력을 보유한 엔지니어링 직접 콜센터 대행을 운영해 소비자의 불만과 AS에 대한 문의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케이서비스의 주요 대행 업무는 AS대행, 전국물류대행, 제조사 서비스대행, 콜센터대행, 배송대행, 제품 설치대행 등 기업과 제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케이네트웍스, 이케이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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