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 / 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보 / 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뒤돌아 봐

여보/보여

혜전/김태공

님이시여
고층화 따라 치솟는 부동산 값
부도로 인한 노숙자 비극의 거리
양극화 골 깊은 차로 추락하는 자살 행진
자유는 방종이 되어 깨진 동방예의지국
불안한 교육 정책 속 무분별한 유학의 외화낭비
녹조 적조 백화 썩은 바다 이야기
희망 없는 국민의 분노가 치솟는 것을
여보/보여
안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神불교(GBC) 2007-01-09 23:52:32
[예언:한반도에서 핵전쟁이 나고, 늦어도 2014년까지 지구 종말과 동시에 초인류 등장으로 천년지복 시작]



핵전쟁으로 인하여 3차세계대전이 시작되는 시점은 북한이 남한 서울에 핵폭탄 공격을 가하면서부터가 될 것이다.

김영삼 정권때 남한이 경제 및 통일을 위하여 대만과 국교단절하고 중공과 수교한 것이 미국의 눈에 남한이 회색으로 보이기 시작한 결정적 계기중의 하나였다고 본다.
물론 김영삼 정권이 미국과 사전조율을 하기야 했겠지만, 미국이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동맹국이지 남한의 점령국은 아니기에 한국의 결정을 존중할 수 밖에 없었다.
미국은 미국-일본-남한-대만 이렇게 4국이 동아시아의 안보축을 확고히 함으로써 나아가 {소련-중공-제3세계}에 대하여 우위권을 점하려 하였으나 김영삼 정권이 대만에서 중공으로 돌아섬으로 인하여 적지 않은 타격을 입게 되었다.

현재 미국은 북한을 악마로 보는 시각이 점점 더 강화되고 있고, 남한이 김영삼-김대중-노무현 정권을 거치면서 점점 더 미국을 멀리하고 그대신 중공에는 더욱 호의적으로 대하고 있으며, 남한 국민중에서 일부이긴 하지만 북한을 동지로 미국을 적으로까지 인식하고 있는 것에 대하여 서운함과 불쾌함을 더욱 강하게 표명하고 있다.

김대중-노무현 대통령은 현재 북한의 핵이 남한을 겨냥하고 있는 것이 절대 아니라고 하지만, 북한에서는 남한을 당연히 미국과 자본주의의 하수인으로서 반드시 해방시켜야 할 불쌍한 반쪽으로 보고 있기에 미국과의 트러블이 극에 달하면 당연히 미국의 대리인이라고 여기는 남한에 핵공격을 가할 것은 명약관화이다.

한국의 친미주의자들이 미국에 느끼는 애틋함만큼 이전부터 미국이 한국을 그렇게 애틋하게 생각해오지는 않았다.
미국은 한국을 2번(1945.815, 1950.625) 해방시켜 주었음을 지속적으로 강조하면서, 한국이 계속 미국의 강력한 보호(입김)하에 있기를 바라고 있는 만큼 한국의 돌출행동에 대하여 당연히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함으로써 경고를 해왔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것이다.
김영삼 정권의 중공수교 등 미국을 섭섭하게 한 것이 김영삼 정권 말기 IMF가 터진 것과 결코 무관하지 않을 것이다.
미국은 2차세계대전 이후로 늘 세계의 경찰(큰형님)로서 존경과 두려움의 대상으로 인식되어지길 바라고 있다.
그러나 아무리 선한 나라도, 아무리 악한 나라도 영원하지는 못하였다.

이번 2006.12월 6자회담에서 미국이 북한에 대하여 조금도 양보를 하지 않는 자세를 보인 것에는 남한에 대한 서운함도 적지 않게 깔려있다.
또한, 미국은 만약에 전쟁이 일어나도 한반도에서 일어나지 미국본토에서 일어나지는 않는다고 생각하기에 남한보다 훨씬 더 유연하면서도 강력하게 대북정책을 펴고 있는 것이다.

현대사를 보면 미국은 이미 일본에 핵폭탄을 2회 투하한 적이 있고, 아무런 물증이 없는 상태에서 이라크를 심증만으로 침공한 적이 있다. 미국의 그러한 행위가 좋다 나쁘다를 떠나서 미국은 언제든지 자국의 이익에 크게 반하면 즉각적으로 핵공격을 포함한 어떠한 무력행동도 할 수 있는 열강 중의 하나이다. 즉, 미국이 러시아, 중공, 영국 등의 열강에 비해서 크게 좋다거나 크게 나쁘다는 개념이 아니라는 의미이다.

핵심으로 들어가서 차후 미국의 대북압박이 가속화되면 이미 정치적-경제적으로 붕괴 직전까지 몰린 북한 김정일 정권 및 군부이기에, 중간에 예기치 않은 정치-군사적 돌발사태가 북한에서 발생하게 되면, 2008년(또는 2008년에 근접한 과거나 미래)에 북한은 배수진의 각오를 친 상태에서 미국과 자본주의의 하수인이라고 여기는 남한 서울에 메가톤급 핵폭탄 1~2발을 발사할 것이다.
남한을 핵공격하면 북한 자신도 어떠한 보복을 당할 것인지 잘 아는 만큼, 북한은 개전초기에 확실한 선점을 차지하기 위하여 매우 기습적이고, 치밀하고, 강력한 핵공격 및 후공격(육해공 공격)을 가함으로써 제 2의 625겸 3차세계대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이다.
핵폭탄이 서울의 한강이남 지역에 터지든 한강이북 지역에 터지든 폭발 즉시 섬광과 동시에 그 위력으로 인하여 2~3백만명의 시체가 순식간에 완전증발하며, 다시 폭발한지 몇시간내로 2~3백만명이 사망할 것이며, 수일내로 수백만이 폭발로 인한 고통과 후유증으로 사망함으로써 핵폭발로 인하여 서울-수도권에서만 순식간에 천만명 이상이 사망할 것이다.
(현재의 핵폭탄은 1945년 일본에 투하된 것의 수천배~수만배로 강하다.)
이에 미국은 즉시 북한에 그 몇배로 무차별 핵공격을 가하고 북한 육해공군의 남한 점령을 막아냄과 동시에 평양을 점령하여 북한 김정일 정권은 결국 완전붕괴되지만 중공과 러시아 등의 저항과 반대속에서 한반도가 통일된 것도 통일이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