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의회 박병수 의장 '신년사'
공주시의회 박병수 의장 '신년사'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8.12.3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의장 "시민과 소통하는 의정, 소신과 원칙을 지키는 의정활동 펼치겠다" 밝혀
박병수 의장
박병수 의장

존경하는 11만 공주시민 여러분!

보람과 아쉬움이 남는 2018년 한해가 저물고 새롭고 희망찬 2019년 기해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 7월6일 새롭게 출범한 제8대 공주시의회는 의원들 각자의 능력을 개발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각종 조례의 제정 및 개정, 행정사무감사와 시정 질의, 예산안 심사들을 하며 비효율적이거나 불합리한 점에 대해서는 참신한 대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하게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공주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이고 언제든지 현장에 달려가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의견을 소중이 듣고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시민을 위한, 시민과 소통하는 의정, 소신과 원칙을 지키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또한 집행기관과의 협력과 지원, 견제와 균형을 유지하는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그 중심이 되겠습니다.

다가오는 황금돼지 해인 기해년 새해에도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      1.       1.  

 

공 주 시 의 회 의 장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