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CSR 캠페인 영상이 총 누적조회수 3천300만건 기록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유플러스, CSR 캠페인 영상이 총 누적조회수 3천300만건 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따뜻한 기술을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CSR 캠페인 영상이 총 누적조회수 3천300만건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분기별로 CSR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왔다. ▲지난 2월 시각장애인 대상 우리집AI 지원 내용을 담은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는 유튜브 누적조회수 1천310만 ▲5월 농아인 야구선수 이야기를 담은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 영상은 누적조회수 1천150만 ▲9월 척수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AI 스피커 및 IoT 지원 캠페인 '괜찮아, 아빠가 할 수 있어'는 누적조회수 930만을 돌파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달 LG유플러스는 상대적으로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위탁가정의 영유아 자녀들을 위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CSR 캠페인 영상 온에어를 통해 따뜻한 감동을 이어 가고 있다. '내가 사는 이유'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위탁가정에서 양육되는 아이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냈다.

LG유플러스가 위탁가정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한 결과, 어린아이들의 교육에 관한 고민이 가장 큰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조손 위탁가정의 조부모가 영유아 자녀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경제적으로 열악한 환경 때문에 아이들이 적절한 교육 콘텐츠를 받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 CSR 캠페인 영상은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지원을 통해 아이들 교육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이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가족과 함께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ICT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 12일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한명애)와 함께 위탁가정 100가구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U+tv와 'U+인터넷(초고속 인터넷)' 요금을 2년간 무상 지원했다.

또한 TV가 없는 가정에는 TV 단말을 지원하고, 미취학 아동과 조부모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 이용 가이드도 제작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