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7대 뉴스 조작 선정에 항의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나라당 7대 뉴스 조작 선정에 항의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 근혜가족, 손으로 하늘을 가릴려는 한나라당 비판

^^^▲ 신촌 현대백화점 앞 유세현장 사고장면
ⓒ 뉴스타운 임원택^^^
한나라당의 7대뉴스 중 박근혜 전 대표의 살인미수 테러 사건을 제외시키고 뽑은 7대 뉴스에 범 근혜가족 및 팬클럽들은 분노하고 있다

한나라당은 손으로 하늘을 가릴려는 모습 아니냐며 팬클럽과 네티즌은 분노 하고 있으며 근혜사랑과 박사모, 근혜사랑 방송국 등은 아래와 같이 성명서을 발표 했다

[박근혜 최초 1호카페 근혜사랑 성명서]

웃기는 7대 뉴스를 보니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님에 관한 내용은 전면에 내 세우지 않았습니다. 쓰러져 가는 한나라당을 잃으켜 세우신 대표님이 격으신 일들이 한나라당에서는 중요하지 않은가 봅니다.

이런 웃기는 7대 뉴스를 접하고 보니 정말 한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네티즌 위원들이 7대 뉴스를 뽑았나요. 신촌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의 지원 유세를 하시다가 정치 테러를 당하시고 5.31 총선을 위하여 당 대표로서 최선을 다하시며 열세지역인 대전의 승리로 배신을 하면 어떤 결과가 일어나는지 똑똑히 보여주신 대표님이 7대 뉴스에서 빠진 것을 보면 한나라당을 보면 정말 배신감이 느껴 집니다.

대전은요? 라며 열세지역을 걱정 하셨던 근혜님이 아니었습니까?

7%의 지지율에 허덕이든 대전지역과 제주지역을 직접 방문하셔서 배신자 염홍철 전 대전시장의 진영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제주지역 김태환 현 도지사 의 가슴을 서늘하게 만드신 대표님의 투혼은 마땅히 7대뉴스 맨 윗자리에 자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이런 일은 근혜님이 아니면 절대 불가능한 일인 것은 전국민이 잘 아실 것입니다.

우리 팬클럽 회원들은 대표님의 피습에 안타까워 발을 동동구르며 전국에서 서대문 경찰서, 또는 신촌 세브란스 병원앞에 모여서 배후를 밝히라며 울부 짓던 그 시간을 절대 잊지 않고 있습니다.

사건을 정치 검찰에게 배정하여 영원히 배후가 영원히 묻히는 것을 안타까워 일부회원들은 삭발을 하고 서부지검 앞에서 37일동안 배후세력 밝히라면서 촛불시위를 했던 그때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근혜사랑은 한나라당 2006년도 7대 뉴스를 선정한 부분에 다음과 같이 요구합니다.

한나라당 디지털 위원들의 전면 개편을 요구하며 7대 뉴스를 선정한 배경을 설명하라.

모든 당원과 국민이 인정할 수 있는 정도의 뉴스를 다시 선정하고 공식 사과를 요구한다.

위의 2개 항을 시정해 줄 것을 강력히 요청하고 재발 방지를 위해 심사숙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06년 한나라당 7대 뉴스를 인정 할 수가 있습니까? 회원님들께서 강력히 항의 하셔야 합니다.

이는 앞으로 진행 될 대통령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대한 일이라고 생각되어 성명을 발표 합니다.

2006년 12월23일

근혜사랑 중앙 운영 위원회
http://cafe.daum.net/ilovehye

^^^▲ 근혜가족 서대문 경찰서 앞 항의집회 모습
ⓒ 뉴스타운 임원택^^^
[대한민국 박사모 성명서 전문]

[성명] 한나라당 7대 뉴스. 박근혜 전대표를 두 번 죽이지 말라.

1. 한나라당 선정 [7대 뉴스]에 박근혜 전 대표의 피습사건이 빠지고, 인명진 목사가 들어갔다. 제 정신으로 선정한 7대 뉴스인지, 도무지 알 길이 없다.

2. 박근혜 전 대표의 살인미수 테러 사건은 일반사회적 시각으로 보아도 2007년의 가장 큰 빅 뉴스의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한나라당의 7대 뉴스에는 포함되지 않는 이 기현상을 무엇으로 표현하여야 하나.

3. 대한민국 박사모로써 우리는 이러한 한나라당의 행위가 이 나라 차기 대통령 유력자에 대한 고의적 누락인지, 아니면 박근혜를 두 번 죽이려는 음모인지 반드시 밝힐 것이다.

4. 이 사건을 접하고 박사모는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항의 방문 및 진상조사단 파견을 적극 검토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불거질 모든 사태에 대하여 그 책임이 (이런 엉터리 선정을 한) 한나라당 관계자에게 있음을 공개적으로 천명한다.

5. 또한 작금의 한나라당 홈피 운영 실태로 볼 때, 그 문제점이 하나 둘이 아님을 우리는 알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의도적 부실'. '기획된 방기' 등에 대해서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

2006.12.23

대한민국 박사모

www.parksamo.com

^^^▲ 박근혜 전대표 퇴원모습
ⓒ 뉴스타운 임원택^^^
[근혜사랑 방송국 성명서 전문]

안녕 하세요. 연말 이라서 모든 언론에서 2006년 가장 관심있는 10대 뉴스를 선정하는데...

왜..한나라당에서 10대 뉴스가 아닌 7대 뉴스를 만들었는지.. 궁금하고..

혹시나..원래는 10대 뉴스를 만들었는데.. 10대 뉴스 중에서 박근혜 전대표님에 관한 3개가 있는데..

박근혜 전대표님에 관한 3개 뉴스는 삭제해서 7대 뉴스로 줄어서 만들었는지 아닌지 의혹이 있다.

3개 뉴스중에는.. 여,야 최초로 임기 무사히 마치고 퇴임한 유일한 박 전대표님

지방선거 유세중에 박근혜 전대표님 테러사건

만약에 의혹이 사실이라면 도저히 용납 할수 없는 일 입니다. 다른 대선후보자와 형평성 문제 때문 이라고 이해를 할수 없다.

박근혜 전대표님은 한나라당을 구하신 분이 아닌가? 그러면 서울시와 경기도에서도 이명박, 손학규 관한 이야기를 올리면 안될것이다.

그리고,.

반드시 기억해라.

한나라당은 누구 때문에 오늘에 이르렀는가? 한나라당은 절대 박근혜를 잊어서는 안된다.

우리 국민들은 박근혜를 원한다. 한나라당이 박근혜를 배신한다면 그날로 전 국민들의 대 저항을 받을 것이다.

명심하라 !! 박근혜 없는 한나라당은 무용지물이다.

근혜사랑 방송국

http://www.hannara.or.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익명 2006-12-24 00:35:57
웃기는 짜파게티죠

푸른파도 2006-12-24 11:05:45
제일 야당이 술에 술탄듯 물에 물탄듯 어떤 분명한 정치적 이념도 없이 뜬 구름 잡는 당 인 듯 하다 지도부가 온통 당내 좌파 눈치만 보고 소신없이 무기력한 정치 행태를 보일려면 차라리 능력없는 지도부는 국민의 신망을 읽기전에 물러나야

익명 2006-12-24 17:06:11
한나라당 진짜 너무 하네 편파적인 행동이다

역시 딴나라당이야. 2006-12-24 18:38:46
박근혜 전 대표의 기사는 물타기 했구먼 그래서 니들은 딴나라 당이라 하는거야.. 내가 봤을때 니들은 멀었어..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