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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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시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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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가는 열린공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시민의 행복과 만족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서비스 품질 높이기 위해 노력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SQ·Service Quality Certification)을 획득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SQ·Service Quality Certification)을 획득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가 운영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제도는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이를 인증하는 제도로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고 있다.

공단은 ‘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가는 열린공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시민의 행복과 만족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매년 상황에 맞는 서비스 매뉴얼 제공 및 현장 CCM 리더 중심의 지속적인 CS 교육, CCM 리더협의회 운영, 고객위원회 운영을 비롯하여 고객만족도 조사, 전화친절도 조사, 타 공단과의 서비스 교차 점검과 같이 지속적인 조사를 통해서 공단의 품질을 평가하고 개선할 점을 찾아내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김광식 이사장은 “이번 인증 획득을 계기로 꾸준한 서비스 혁신활동을 통해 공단의 시설을 이용하는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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