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광고 전문대행사 ‘㈜한빛알앤씨’, 종합 마케팅 역량 자체 보유사
분양광고 전문대행사 ‘㈜한빛알앤씨’, 종합 마케팅 역량 자체 보유사
  • 이응기 기자
  • 승인 2018.11.22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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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광고 전문대행사 ‘㈜한빛알앤씨’
분양광고 전문대행사 ‘㈜한빛알앤씨’

(주)한빛R&C는 ‘부동산 분양 종합광고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서 토지와 아파트 등 다수의 분양현장의 광고를 집행하여 성공적으로 수행한 이력이 다수 있는 업체이다.

현수막과 차량 광고, 빌보드 광고 등 기본적인 분양광고 수단을 비롯하여 블로그 등 바이럴과 페이스북 마케팅 등 커뮤니티, 그리고 CPA DB 확보, 자체 보유 공인중개사, 분양상담사 DB를 활용한 MGM 제휴 등 수많은 기법을 활용하여 종합 마케팅을 수행한다.

현장의 기초가 되는 브랜드 카피라이터, 영상 스토리보드 기획자와 편집자를 자체 운용하고 있고, 우수한 역량의 마케팅 팀이 이를 온, 오프라인 상으로 노출한다. ‘디지털마케팅’의 시대에 전략기획실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여 현장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보여준다.

대부분 현장이 퍼포먼스 마케팅을 수행함에 있어 적재 적소한 시즌별 기획 경험이 없는데 반해, (주)한빛알앤씨는 아파트분양광고, 상가, 오피스텔, 빌라 분양광고 등 건축물부터 대지조성 사업된 토지, 원형지 판매를 수차례씩 수행한 이력, 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예산에 따른 최적의 매체 분배가 가능하다.

(주)한빛알앤씨는 이러한 데이터를 기초 삼아 성공 요인 뿐 아니라 실패 요인을 분석하고 반성하여 건축주, 토지주가 나아가야 할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며 두드러지게 성장을 하고 있다.

또한 종합건축과 시행 영역으로 확장을 진행하여 건축설계, 시공, 시행까지 모든 영역을 관장할 수 있는 (주)한빛R&C의 관계자에 따르면 “부동산 대책으로 일부 지방 시장은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시행사의 광고 투자 마인드만 확실히 서있다면 현장의 장점을 극대화할 소재는 많다.

실제 기 수행된 현장의 광고 집행 현황을 눈으로 살펴보고 입소문이 나 광고수주를 맡기시는 광고주 분들도 많다”며 “분양현장의 성수기가 봄부터 가을까지임을 고려할 때 분양을 준비하는 빌라, 아파트 등 건축주, 건설사나 또는 토지를 보유한 시행사 등은 겨울 준비기를 충분히 가지고 계획해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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