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은 자유민주주의 정체성 지켜라!
한나라당은 자유민주주의 정체성 지켜라!
  • 서석구
  • 승인 2006.12.0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노당원이 한나라당 국회의원을 보좌한다니!

모든 정당은 자유민주주의 헌법이념을 지켜야 한다. 특히 야당인 한나라당은 자유민주주의 이념을 지향해야 한다. 한나라당과 적대적인 민노당원이 한나라당 의원을 보좌한다는 것은 자살행위이다.

북한독재정권의 대남전략에 놀아나는 민노당원이 한나라당 국회의원을 보좌하는 것은 자유민주주의를 포기하는 이적행위이므로 이를 강력히 규탄한다.

보도에 의하면 한나라당 의원의 보좌관이나 비서관 중 민노당 당적을 갖고 있는 사람이 30명이 넘는다고 한다. 조선일보 보도에 의하면 이들은 자체적인 모임도 갖고 있다 한다.

민노당은 한미동맹해체, 주한미군철수, 국보법폐지등 북한독재정권의 대남전략에 놀아난 정당이고 간첩단 일심회에도 연루된 정당이 아닌가?

보좌진이 민노당원이라는 사실을 알고 도 묵인한 한나라당 의원들은 해당행위자로 엄격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

정권을 쟁취할 의사가 없는 정당은 여당을 도와주는 관변야당에 불과하다. 한나라당내에는 고진화 원희룡 남경필 의원등 민노당 의원들의 사고와 비슷한 의원이 적지 않다는데 경악한다.

한나라당 강재섭 대표는 자유민주주의를 호소하여 당권을 장악한 것을 잊어버렸는가?

자유민주주의를 호소하여 당권을 장악한 보수파는 자유민주주의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면 하나님과 국민으로부터 버림을 받을 것이다.

좌파들이 즐겨 사용하는 슬로건인 비핵반전평를 왜 한나라당의 공식 슬로건으로 내걸어 해당행위를 하는가?

한나라당이 열우당, 민노당, 민주당, 전교조, 민노총 등 적대세력에게 한나라당 대선후보 투표권을 주려는 오픈 프라이머리에 목숨을 거는 김진홍, 이재오, 원희룡에 의하여 한나라당의 정체성을 유린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

미국에서도 오픈 프라이머리는 결사체(정당)의 자유를 침해하므로 헌법에 위반한다고 판결한 것을 알아야 한다.

한나라당이 김진홍 인명진등에 의하여 보수파를 말살하려는 음모에 동조하고 오픈 프라이미러 등으로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을 무너뜨린다면 한나라당과 노무현정권을 민주주의의 공적으로 타도하는 저항권을 행사할 것이다.

1. 민노당의 프락치들을 고용한 한나라당 강재섭 대표는 국민 앞에 사과하고 민노당 프락치들을 즉각 추방하라.

2.민노당원임을 알고도 채용한 의원의 명단을 공개하고 징계위에서 엄중 문책하라.

3. 정체성이 불 분명할 뿐만 아니라 비당원인 인명진 김진홍 등에게 의존하는 것을 즉각 중단하라.

4. 당헌 당규 당 조직관리. 행정지원 인사를 관장하는 중앙당 사무처는 프락치들의 침투를 사전에 예방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라.

5.우파민주 체제에서 좌파는 반 헌법적 존재이므로 개혁이나 진보로 위장하는 것을 철저히 차단하라.

6. 당이 특정 인이나 대선주자 중심에서 정책 중심 정당으로 변신하여 망국병인 패거리 정치 청산에 앞장서라.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