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이 6자회담 복귀시 39조-74조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北이 6자회담 복귀시 39조-74조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도 안되는 노무현 간첩정권 심판해야

 
   
  ▲ 북괴 김정일과 盧 대통령
ⓒ 뉴스타운
 
 

너무나 터무니 없는 짓을 보고 기가 막혀 말이 안나온다고 한다. 그런데 요즘 노무현정권이 하는 짓을 보면 너무나 기가 막혀 말이 안나온다. 통일부가 벼랑끝 외교로 악명높은 북한독재정권에 놀아나기 때문이다.

북한이 6자회담에 복귀한다면 39조-74조원 대북지원을 하겠다고 통일부가 청와대에 보고했다. 간첩정권이나 하는 정신나간 미친 짓이다.

북한이 핵개발을 하지 않겠다는 제네바협정의 대가로 국제사회가 24억3천만 달러나 지원하고 지난 9년간 김대중정권과 노무현정권은 무려 7조3천억원이나 북한에 퍼주었다.

엎어지고 자빠지고 북한을 도와준 대가가 무엇인가?

북한을 변화시키지 못하고 남한이 북한독재정권의 대남전략대로 변한 것이 그동안 김대중정권과 노무현정권의 대남전략이 아닌가?

북한독재정권은 그 돈으로 핵과 미사일을 개발하여 제네바협정과 한반도비핵화선언을 위반했다.

거액을 받아 챙기고도 약속을 위반해 핵과 미사일을 개발한 전과자에게 무엇을 믿고 또 거액을 주려는가? 미친 짓이다.

조폭이나 하는 공갈 협박으로 더 거액을 뜯어내어 대한민국을 흡수하려는 간악한 전술 전략에 39조-74조원이나 퍼주겠다는 노무현정권.

대한민국이 자살하려고 환장하는 간첩정권이라는 것을 단적으로 증명한다. 북한독재정권의 범죄는 핵과 미사일 개발에 그치지 않는다.

무려 3백만명이나 굶어죽이는 집단학살범.

북한동포가 굶어 죽어가도 8억9천만 달러나 낭비해 김일성궁전을 짓는 패륜범.

인류보건을 해치는 마약제조 수출범.

거액의 달러 위조범. 수많은 탈북자와 정치범을 무자비하게 탄압하는 인권유린범.

우리의 해답은 자명하다.

국제사회에서 범죄집단인 북한독재정권과 공범자가 될 것이 아니라 북한동포와 공조하여 북한동포를 해방시켜야 한다.

인류평화와 번영을 위협하는 북한독재정권을 평화로운 민주주의로 교체하려는 미국 부시정권의 자유 아젠다와 협력하여 한반도에 자유민주주의가 승리하여야 한다.

34조원 - 74조원.

누구 마음대로 그 엄청난 거액의 국민 돈을 북한독재범죄집단에 준단 말인가?

한나라당은 북한에 거액을 주려는 노무현정권을 상대로 결연히 투쟁해야 한다.

자유민주주의를 호소하여 당권을 장악한 한나라당 보수파는 약속을 지켜야 한다.

이재오가 구상하는 민주당과 뉴라이트와 연대하는 범우파대연합은 범우파가 아니라 범좌파연합에 불과하다.

한나라당이 왜 뉴라이트 전국연합 공동대표를 지냈던 유석춘을 참정치본부장에 임명하는지 도무지 이해하기 어렵다.

햇볕정책 광신도 서경석 목사와 친한 뉴라이트 김진홍. 왜 뉴라이트, 믽누당과 연대하면 자유민주주의 한나라당 보수파는 자멸할 것이다.

전당대회에서 이기고도 경선에서 진 이재오, 이명박의 범우파대연합으로 가는 한나라당 지도부는 반성하기 바란다.

범우파대연합이 박근혜가 아니라 이명박이나 고건을 대통령을 만들기 위한 반미친북정권연장 공작정치라는 것을 왜 모르는지 답답하다.

박근혜 대표는 범우파대연합이 보수파의 자멸을 가져오는 공작정치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한나라당이 민주당, 뉴라이트와 연대하여 국민의 눈에 피눈물을 흘리게 한다면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한나라당은 야당성을 회복하여야 한다.

노무현이 선거에 지고고 큰소리치는 이유는 한나라당을 속임수 범우파대연합으로 얼마든지 실질적으로 범좌파연합의 반미친북정권을 연장시킬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전시 작전통제권 환수에 반대와 헌재소장 임명반대하는 한나라당의 투쟁은 국민의 환영을 받았다.

한나라당은 범우파대연합이 아니라 자유민주주의 보수연대로 자유민주주의정권을 쟁취하여야 한다.

노무현정권이 왜 북한조폭정권에 39조-74조원이나 퍼주는 미친 짓을 하려는가?

한나라당이 집권하면 전쟁을 벌리겠다고 한나라당과 국민을 협박하여 반미친북정권을 연장시키려는 북한조폭정권이 너무나 고마워 감격했기 때문인가? 미친 짓이다.

간첩정권이 아니고는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반역발상으로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북한독재정권의 협박에도 아무런 조건없이 북한개성공단을 지원하겠다는 노무현정권이나 그 무렵에 북한개성공단을 다녀온 이명박도 심판을 받아야 한다.

아무리 북한조폭정권이 협박해도 북한에 아부하는 김대중, 노무현, 고건, 이명박, 열우당, 민노당, 민주당.

그들은 대한민국 국민이나 자유민주주의자이기를 포기한 자들이다.

하나님의 공의와 자유민주주의를 포기한다면 하나님과 국민으로부터 버림을 받을 것이다.

자유민주주의는 승리를 확신한다.

위장된 보수가 발악을 하더라도 하나님의 무서운 심판을 피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원필 2006-09-28 08:07:26
친구를통해 받아왔는데 직접 받아 보고 싶습니다.가능하시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