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화누리카드, TLX 특별 멤버십 제공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화누리카드, TLX 특별 멤버십 제공
  • 최명삼 기자
  • 승인 2018.11.08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누리카드로 소외계층이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해

▲ ⓒ뉴스타운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종관, 이하 예술위)는 지난 6일 14시 예술가의 집에서 문화누리카드 수혜자의 건강한 체육 활동 증진을 위해 TLX PASS(대표 강영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문화누리카드 사용자들에게 전용 요금제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문화누리카드는 소외계층이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삶의 질 향상 및 계층 간 문화격차 해소를 주된 목적을 두고 있다. 카드 사용자는 문화누리카드로 공연, 영화, 전시, 스포츠경기 등을 관람하거나 도서, 음반 등 문화상품 구입 그리고 체육시설(수영장, 볼링장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대상 가맹점은 2만 6000곳이다.

TLX PASS는 다양한 운동을 전국 어디서나 하나의 멤버십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아이폰 앱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4,000여개 제휴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문화누리카드로 전용 멤버십 결제 시 할인 된 가격으로 PASS를 이용할 수 있으며 라이프 스타일과 운동 목적에 맞춰 다양한 종목의 운동을 전국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됐다.

문화누리카드 멤버십 특가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만 결제 가능하며, 운동 종목만 이용 가능하다.

사용 시에는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할인가 결제를 위해 TLX PASS 회원에 가입이 필요하다.

그 외 문화누리카드 멤버십으로 이용 가능한 지역별 TLX PASS 제휴 시설은 TLX PASS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예술위 윤지현 문화누리부장은“건강 증진 및 체육 생활 향유에 도움을 주는 TLX PASS 가맹점 증가가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한다”며“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이 해당 서비스를 편리하고 유용하게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061-900-2276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