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화합의 장 ‘2018 군산시 여성한마음대회’성황리에 열려
여성화합의 장 ‘2018 군산시 여성한마음대회’성황리에 열려
  • 심광석 기자
  • 승인 2018.10.3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전명자)는 지난 30일 월명체육관에서 관내 14개 여성단체 회원 및 시 거주 여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 군산시 여성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2018 평생학습한마당 축제’의 대상 수상팀인 월명동주민자치센터 라인댄스와 명지어린이집 어린이들의 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 유공자표창이 이어졌으며, 2부는 어울림한마당(명랑운동회), 경품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발전과 여성복지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에는 아이코리아 군산지회 최효은, 군산시 여성자원봉사회 정연경, 대한약사회 군산시 여약사회 오지윤, (사)패트롤맘 군산지회 정선화, (사)한국부인회 군산지회 정원자, 수송동행정복지센터 이수지 주무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명자 군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더욱 발전된 미래를 위한 화합과 소통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여성의 역량을 결집해 모두가 행복한 군산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부드러움 속 강인함을 가진 여성의 힘은 군산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이며, 골고루 누리는 행복도시가 될 수 있도록 시정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2년부터 개최된 군산시 여성한마음대회는 여성들의 지위향상과 권익증진에 이바지하고, 군산의 발전에 기틀이 될 수 있는 실천적 운동을 다짐하기 위한 뜻깊은 행사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