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방송/연예
걸그룹 ‘노래하는 말괄량이’ 새 멤버 영입, 신곡 ‘이밤’으로 5인조 활동 재개...승지-아야-루키-혜인-소피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1  14:26:55

   
▲ ⓒ뉴스타운

신인 걸그룹 ‘노래하는 말괄량이(노괄이)’가 5인조 새 멤버 ‘승지(방승지), 아야(홍아름), 루키(김혜연), 혜인(오혜인), 소피(해나)’로 10월 8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공개 녹화방송을 MBC ‘나는 가수다’ 출신 가수 ‘유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심플리케이팝 ‘334회’는 한국 아리랑채널로 10월 27일 토요일 밤 11시와 해외 아리랑월드채널에서 10월 26일 금 오후 1시에 방영된다.

노래하는 말괄량이 멤버 ‘소피’는 캐나다인으로 작곡·작사 노래가 모두 가능한 싱어송라이터 이다.

또한 ‘루키’는 초중고 모두 댄스동아리 활동을 하며 전국대회, 시대회 우수상·최우우상 수상 실력자로 랩과 노래, 흥과 끼를 겸비한 준비된 예능인이다. 랩을 할 때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낮은 음색이지만 보컬도 가능하며, 아이유와 비슷한 예쁜 음색을 내는 반전매력을 가졌다.

   
▲ ⓒ뉴스타운

비주얼 담당에 ‘혜인’과 ‘아야’는 “특히 작사·작곡 미디가 가능한 준비된 만능엔터테이너 아티스트로 서브보컬과 상큼한 외모 만큼이나 음색이 참 예쁘고 좋은 편”이라고 관계자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메인보컬 ‘승지’는 트렌드한 음색의 꿀 조합과 뚜렷한 색감의 소리로 이미 MBC 듀엣가요제 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노래하는말괄량이’ 3기 은비, 라히, 지연, 새나는 메이비메이비 프로젝트 활동을 KBS ‘노래가좋아 100회 특집’ 출연을 끝으로 멤버 탈퇴했다.

한편, 대박엔테인먼트 이경덕 대표는 “신곡 ‘이밤’ 활동과 함께 내년 초 음반 발매와 함께 할 멤버를 충원 중”이라며 “걸그룹 노래하는말괄량이 팀에 어울리는 출중한 춤·노래·외모의 지원자는 (bmc83@naver.com) 오디션 이메일로 접수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