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사회/환경사회일반
픽스타(PIXTA), ‘음식사진’ 공모전 개최저장하지만 말고, 수익도 올리고 상품도 타고
강기호 기자  |  artclassic@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10  14:51:34
   
▲ ⓒ뉴스타운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기 전에 사진으로 찍어 두는 것이 일상적이다. 이렇게 찍어 둔 사진으로 수익도 올리고, 상품도 탈 수 있는 ‘음식사진’ 공모전이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아시아 NO.1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꿈꾸는 픽스타(PIXTA)는 8월 13일부터 31일까지 ‘음식’을 주제로 음식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한식, 분식, 과일, 채소, 디저트, 음료 등 먹기 전 찍은 다양한 음식 사진뿐만 아니라 요리를 하며 찍은 사진이나 재료 사진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 매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휴대폰 사진도 제출할 수 있다. 수상자들에게는 픽스타상(1명) 발뮤다 더 토스터, 금상(1명) 드롱기 전기포트, 은상(1명) 포시즌 블루투스 마이크가 주어지며 결과는 9월 17일에 발표된다.

공모전에 제출된 사진은 공모전 종료 후에도 픽스타(PIXTA) 사이트에서 판매되며 그에 따른 수익도 올릴 수 있다.

[픽스타 회사 개요]

픽스타(PIXTA)는 2006년 론칭 이래 프로·아마추어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자신이 제작한 사진, 일러스트, 동영상을 판매할 수 있는 스톡콘텐츠의 마켓플레이스 사이트이다.  광고제작, 방송, 출판 및 디자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한 3,150만 컷 이상의 고품질 스톡콘텐츠를 저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픽스타는 일본, 한국,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누구에게나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한 세상’을 실현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뉴스타운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강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