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스포츠종합
'걸크러쉬 댄서' 류수호, "엔젤스파이팅 무대, 너무 짜릿하고 행복했어요!"
고득용 기자  |  dukyong15@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10  13:56:14

"앞으로 엔젤스파이팅과 함께 꿈나무 아이들에게 희망 선사!"

   
▲ 엔젤스파이팅07_댄서 류수호 ⓒ뉴스타운

대한민국 유명 댄서 류수호가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 박호준 대표)와 함께했다.

류수호는 지난 23일 월요일,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엔젤스파이팅 07& 스테이지 오브 드림"에서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이날 '영화배우' 정준호, 유지태, 이창훈, 심현섭, 임혁필, '피트니스 여전사' 김정화, 'BNF' 대원, '미스터 샤크' 김민수 등 국내 유명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엔젤스파이팅07에서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류수호는 한국연예사관학교 겸임교수와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무용과 외래교수를 역임, 국내 유명 아이돌 및 가수의 댄스 트레이너로 알려졌다.

류수호는 엔젤스파이팅과의 인터뷰에 "색다른 장소에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니 너무나 신선하고 짜릿했다. 특히 일반적인 무대가 아닌 케이지라 가장 기억에 남고, 대회장에 찾아주신 많은 관객들과 만나 호흡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엔젤스파이팅과 함께 대한민국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댄서 류수호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길잡이 엔젤스파이팅에게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고득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