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방송/연예
웹드라마 '복수 노트 2' 신준항…"제2의 조정석 꿈꾼다"
백아현 기자  |  taetae0430@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10  13:52:51
   
▲ 사진=휘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타운

배우 신준항이 웹드라마 '복수 노트 시즌 2'(제작 히든시퀀스·극본 한상임 김종선·연출 오승열 서재주)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현재 '프로듀스 101 2' 출신 김사무엘과 안서현, 김지영, 지민혁 등 10대 배우들과 성지루, 박희진, 서유리 등 개성 있는 선배 배우들이 캐스팅 라인업을 구성했다.

쟁쟁한 라인업에 합류한 신준항은 '학교 2017'에서 '반정도' 역으로 극 중에서 재밌는 감초 역할을 맡아 데뷔했으며, 이번에 '복수 노트 시즌2'에서는 극에 웃음을 주는 엉뚱 발랄한 캐릭터인 '안미남'역을 맡아서 다양한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

두 번째로 도전하는 드라마에 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전한 신준항은 '학교2017'에서 반정도 역으로 극중 다양한 감초 역할을 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를 보였다.

또한 안정적인 연기로 네티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제2의 조정석이 될 거 같다는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반정도 연기를 본 한 신준항의 팬은 "'건축학개론' 때 감초 역할로 큰 웃음을 준 조정적 배우가 생각나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신준항은 정말 존경하는 선배님이신데, 느낌이 비슷하다고 말씀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항상 겸손하고 본질에 어긋나지 않는 배우가 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복수 노트 시즌 2'는 오는 13일 저녁 8시 월요일 XtvN 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월, 화 방영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백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