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주)이 지난 19일 GS홈쇼핑을 통해 방송한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바이파미셀랩 셀그램-에스(By pharmicell Lab Cellgram-S)’ 2차 방송이 지난달 진행한 론칭 방송에 이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은 “줄기세포를 내세운 화장품이 시장에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줄기세포에 대한 원천 기술을 보유한 파미셀(주)에서 론칭한 제품이기 때문에 관심이 뜨겁고 제품력까지 뛰어나 코스메슈티컬 업계 판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줄기세포배양액을 독자적 기술인 ‘PMC-1 Complex’를 이용해 저온에서 리포좀화 시키는 것이 제품의 경쟁력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GS샵을 이용한 한 소비자는 “첫 사용일부터 피부가 리프팅되는 느낌을 받았으며, 얼굴이 화사해 지는 것이 보여서 주변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또 다른 소비자는 “열감과 건조함 때문에 각질이 생겨서 고민 중이었는데 셀그램-S를 사용한 후 붉은기가 조금씩 사라지고 촉촉한 피부변화를 느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줄기세포 배양액에 포함된 다양한 성장인자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보호막이 꼭 필요하다. ‘바이파미셀랩 셀그램-S’는 저온 리포좀 공법이 적용되어 열에 약한 성장인자가 불안정화 되거나 파괴되지 않고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이 화장품 시장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두 차례의 홈쇼핑에서 일부 제품은 전량 매진이 되고 전체적으로 90%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는 등 호응이 높았다”며 “화장품 최대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3차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며 더 좋은 방송 시간대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중국과 동남아에서 구매 문의가 이어져 각 지역의 시장특성에 맞는 수출전략을 수립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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