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오늘의 이슈연예
'우리는 불스다' 김형민. 션,양동근 등과 아이스버킷 인증샷 찰칵
여준영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11  14:24:34
   
▲ ⓒ뉴스타운

 

지난 6월 30일 노들나루공원(9호선 노들역) 국내 최대규모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러닝 이벤트가 열린 가운데 영화 우리는 불스다(감독 배세웅 제작 에이치프로덕션) 에서 부유하고 잘생긴 주연 진핑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던 아역 배우 김형민이 자신의 SNS에 가수 션, 배우 양동근, 방송인 쥴리안, 헐크근육 황철순 등과 함께 아이스버킷 첼린지에 참가한 사진을 게재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초, 루게릭병 요양병원 건립기금을 위해 ‘'미라클365 X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이라는 타이틀로 거행된 이날 행사에는 지누션, 에픽하이, 양동근, 블랙나인, 주노플로의 멋진 공연과 더불어 500여명의 일반 시민이 참여한 8km, 7km, 6km, 5km 러닝 행사도 실시되어 그 의미가 더욱 컸다.

아역 배우 김형민은 우리는 불스다 주연 진핑역 뿐만 아니라 현재 후반작업중인 좌충우돌 어린이 성장기 드라마 청개구리교실에서 진원 역 메인주인공, 슈스케 6출신 고나영 뮤직비디오 ‘이번주말’ 남자 주인공, KCM ‘우리도 남들처럼’ 남자주인공의 아역, 웹드라마 ‘달의 쉐프’ 남자주인공의 아역, 한복명장 김예진 한복 메인모델, 공룡테마파크 메인모델, 빛과 에너지 소금 메인모델, 단편 ‘어른아이’ 외 10여 편의 남자 주인공을 두루 거치며 연기내공을 쌓고 있는 연기 3년차 아역배우로 작년에만 ‘국제K스타어워즈 아역기자상’ ‘베스트 무궁화 대상 아역 연기자상’을 연이어 거머쥐며 아역 연기2관왕에 오르는 등 연기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50억 영화 비명의 크랭크인 앞두고 있는 김진홍 감독은 “큰 배우의 떡잎과정을 대중들이 현재 지켜보고 있는 중.” 이라고 아역배우 김형민의 상품성과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

이와 더불어 아역배우 김형민의 소속사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역 김형민의 어머니는 라이브황제 이승철의 광팬으로 고등학교 시절, 심장병돕기 이승철 콘서트를 관람 한 것이 계기가 되어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형민이가 유명스타의 허울을 쫓기보다는 인성이 바른 배우로 자라 나가길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역배우 김형민의 소속사 지니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좌충우돌 어린이 성장기 드라마 청개구리교실의 후속 드라마 압구정 압구리 초등학교 오디션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여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