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전시/공연
“제27회 남동구문화예술회전 개최”
현종열 기자  |  hlssmom@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11  11:58:01
   
▲ ⓒ뉴스타운

남동구문화예술회(회장 황흥철)가 오는 7월 16일부터 21일까지 남동소래아트홀 갤러리 화소에서 제27회 남동구문화예술회 정기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27회째를 맞는 남동구문화예술회전은 문화예술인들의 자부심과 예술성을 고취시키고, 지역주민들에게 예술성 높은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줌으로써 남동구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오는 16일 17시, 남동소래아트홀 갤러리 화소에서 개막식을 알리는 이강호 남동구청장의 타종식을 시작으로 휘호행사, 서양화가 이철희 작가의 미술퍼포먼스, 한음앙상블의 클래식연주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 프로그램이 주민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작가들의 고유한 색깔과 순수함을 엿볼 수 있는 미술・서예 작품 70여 점이 전시되며, 작품에 대한 폭넓은 감상과 이해를 돕기 위해 작가 70여명이 직접 작품을 설명하는 시간도 준비하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추억과 문화향유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정기전은 무료로 진행되며, 별도의 초대권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남동구 관계자는 “남동구민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이번 전시회에 주민여러분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며 “남동구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우수공연과 전시, 콘텐츠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민들의 문화향유권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현종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