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스포츠종합
[당구] 부천대대전용 구슬치기 금연당구클럽, 2018년 제4회 구슬치기 당구클럽 3쿠션 동호인 대회개업2주년 확장 오픈기념
이승일 기자  |  xtlsi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12  22:59:27
   
▲ 구슬치기 당구클럽 ⓒ뉴스타운

부천구슬치기당구클럽(대표 최태근)은 '2018년 제4회 구슬치기 당구클럽 3쿠션 동호인 대회'를 7월 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간 브레통 대대 8대, 쉐빌롯 3대로 운영했으나 인천과 부천지역, 거기에다가 서울지역에서 찾아오는 당구매니아들로 인해 기다리는 불편을 토로하는 수많은 당구인들의 요구와 브레통 당구대를 선호하는 당구동호인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공간을 확장해 이제 부천과 인천 지역에서 브레통 대대 14대를 보유한 국내 최상급의 당구장으로 발돋움하게 됐다.

특히 이번 동호인대회에서는 대대 32점 이하로만 출전을 제한해서 당구선수출신을 제외하고 경기,인천지역에서 순수하게 활동하는 생활체육 아마츄어 동호인들에게 입상의 기회를 주고자 세심한 배려를 했다.

우승자에게는 150만원(1명), 준우승자는 50만원(1명), 공동3위는 20만원(2명), 공동5위도 10만원(4명), 공동9위에는  3만원(8명), 하이런/베스트게임에도 10만원(각 1명)씩을 주는 방식으로 총상금 3,240,000원을 배정해서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할 예정이다.

대진추첨 및 공지는 6월 28일 추첨, 6월 29일 네이버밴드(구슬치기 24시)를 통해 하게되며, 단정한 복장을 착용하여야 하며, 모자. 트레이닝복, 반바지, 민소매, 슬리퍼, 샌들 등은 착용금지를 할 예정이다.

최 대표는 "이제는 명실공히 부천구슬치기 당구클럽이라고 하면 인천,부천,서울까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다. 그 이름에 걸맞게 당구동호인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되 나름의 원칙을 가지고 당구클럽의 새로운 모습을 만들어가고 싶다"며, "부천구슬치기 당구클럽을 찾는 당구매니아들이 당구에만 몰입할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싶다"는 소감을 피력 했다. 

이번 제4회 당구대회에서는 "당구선수들보다는 순수하게 당구를 사랑하는 아마츄어 당구인들에게 입상의 기회를 주고자 한다"며, "2018년에 입상해보고 싶은 아마츄어 당구동호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승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