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여행
가평빠지 아마란스리조트, 부대시설 추가조성 및 이벤트 기획으로 여름 고객 맞는다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11  15:07:05
   
▲ 가평빠지 아마란스리조트, 부대시설 추가조성 및 이벤트 기획으로 여름 고객 맞는다 ⓒ뉴스타운

수상레저전문인 가평빠지 ‘아마란스리조트’가 올 여름 성수기에 리조트를 찾는 이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부대시설의 추가 조성도 완료하고 비키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평군 청평면의 남한강 상류 강변에 들어서 경치 좋은 가평빠지 및 청평수상레저 전문업체로도 알려져 있는 아마란스리조트는 올해는 고객들이 잊지 못할 아름답고 편안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데 중점을 두고 운영할 것임을 전하고, 이를 위해 같은 가격이라면 수상레저전문 빠지전문 리조트에서 각종 부대시설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최근 수상레저 시설들에 대한 점검을 모두 완료하고, 기존에 없던 야외바베큐장과 카페,노래방 등이 구비되어 레포츠를 즐긴 후 양질의 식사 및 음료, 놀거리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의 경우 비키니이벤트 외에도 본격 성수기까지 여러 이벤트들을 추가로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좀 더 특별한 예식을 치르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스몰웨딩이 가능하도록 공간과 서비스 인력도 구성이 완료된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레스토랑과 카페 오픈은 드라이브코스로 아마란스리조트가 알려지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기존에도 2층짜리 단독 펜션 운영으로 단체 워크샵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만큼 이번 레스토랑 및 카페운영, 스몰웨딩 운영, 이벤트 추가 진행을 통해 수상레저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휴양공간으로 이름을 알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마란스리조트는 블롭점프,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여름 수상스포츠들을 배우거나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 중이며, 서바이벌이나 ATV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