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채비니 양준혁 자선골프대회에서 빛나는 미모
가수 채비니 양준혁 자선골프대회에서 빛나는 미모
  • 황현성 기자
  • 승인 2018.06.02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용인의 골드컨트리클럽에서 재단법인 양준혁야구재단(이사장 양준혁)이 ‘제6회 양준혁재단배 사회취약계층 기금마련 희망자선 골프대회(이하 제6회 희망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어느덧 6회를 맞이하게 된 이번 대회에는 김재박, 이종범, 김봉연, 박재홍, 차명석, 이봉주, 김현욱, 곽창선, 박지영, 김성경 가수 채비니 등의 스타들을 포함 260여 명의 후원인들이 함께한다

▲ 사진=이의협 작가 촬영 가수 채비니가 퍼팅을 하고있다 ⓒ뉴스타운
▲ 사진=이의협 작가 촬영 가수 채비니가 퍼팅을 하고있다 ⓒ뉴스타운
▲ 사진=이의협 작가 촬영 가수 채비니 ⓒ뉴스타운

 가수 채비니가 퍼팅을 하고 있다.

수익금 전액은 재단이 운영중인 ‘멘토리 야구단’의 연간 운영금과 사회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보급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대회를 개최한 양준혁 이사장은 “야구가 아닌 골프로 자선대회를 개최하면서 야구인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많은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

뜻을 함께해 준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회취약계층과 그 자녀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라며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희망자선 골프대회에서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수익금 전액은 양준혁야구재단 ‘멘토리 야구단’의 연간 운영, 사회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보급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제6회 희망자선 골프대회’는 본 경기 외에도 장타대회, 홀인원, 니어핀 등의 이벤트 경기가 진행됐으며, 라운딩 후 저녁 만찬 시간에는 자선경매, 경품추첨,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