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의 전면전 싸움거는 좌파정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국과의 전면전 싸움거는 좌파정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좌파들과 미국과의 전쟁이 시작됐다

 
   
  ▲ 노무현 대통령, 이종석 장관  
 

노무현과 이종석, 문정인, 윤광웅 등이 나서서 사사건건 미국의 비위를 건드리면서 조롱하고 있다.

이종석은 7.23일, “북한 미사일이 미국을 향해 쏘아 졌다면 그것은 미국이 대북협상에 제일 많이 실패한 나라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는 단순한 적대 감정의 표현이 아니라 미국의 말초적 감정을 자극하기 위한 비아냥 거림이다.

24일에는 또 북핵 6자회담이 헬싱키협약을 모델로 삼아야 한다는 미국 일각의 주장에 대해 “동북아판 헬싱키협약’에 반대한다. 헬싱키협약의 이론적 근거는 있으나 미국에서는 북한의 체제변동을 얘기했던 인사들이 주로 제기하고 있어서 반대한다”고 주장했다. 북한체제 변화를 의도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반대 한다는 노무현의 뜻이 담긴 것이다.

‘북한 미사일 문제에 있어 미국이 제일 많이 실패했다’는 자신의 발언은 미국과의 외교적 마찰을 야기한다고 생각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미국이 분명하게 화를 낼만한 말을 해놓고서도 이렇게 말하는 것은 미국의 약을 올리기 위한 발언이다.

그는 통일외교통상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 “왜 불필요한 말로 외교적 마찰을 일으키느냐”는 열우당 최재천의 질의에 대해 “북한이 미사일로 가장 위협하고자 했던 것이 미국 이었다는 점을 강조하는 차원에서 그런 말을 한 것”이라는 해괴한 말도 했다.

미국이 북한에 공격받을 짓을 했기 때문에 북한이 미국을 자극하기 위해 미사일을 쏜 것이라는 뜻도 있다. 이번 미사일 발사 문제는 미국의 문제이지 한국이나 일본의 문제가 아니라는 뜻도 포함돼 있다. 그래서 노무현은 “일본이 새벽부터 불필요하게 야단 법석을 떨었다”고 말한 것이다.

이종석은 또 ‘미국이 하는 것이 다 국제사회가 하는 것인지 따져봐야 한다’는 자신의 7월21일 발언에 대해 “한미공조도 중요하지만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우리에게 맞추라고 미국에 말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라는 말도 추가했다.

작정하고 미국을 자극하기 위한 말들을 쏟아내고 있는 것이다. 평생을 통해 가슴에 품어왔던 반미감정을 이 때다 싶어 무더기로 쏟아내는 것으로 보인다. 마치 북한이 미사일을 무더기로 발사한 것처럼!

이에 문정인이 이어서 한마디 거들었다. "이번에 미국의 외교적 노력이 있었다면 북한은 미사일을 발사를 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윤광웅도 미국에 약을 올렸다.

7.24일, 환경오염 치유문제가 합의되지 않은 상태에서 경비·관리 임무를 넘겨받은 3개의 주한미군 기지에 대해, “오염치유에 대한 합의가 이뤄지지 않으면 받을 수 없다”고 밝혔다. 3개기지란 대방동의 ‘캠프 그레이’, 파주시의 ‘캠프 게리오웬’, 의정부의 ‘캠프 카일’을 말한다.

‘북한에 무조건 많이 주려 한다“

“이번 유엔결의안으로 마음 상했을 북한을 도와주겠다”

“유엔결의안과 개성-금강산을 통한 현금지원은 무관하다”

“개성-금강산 자금이 핵무기와 미사일에 갔다는 증거가 어디 있느냐”

노무현 정권에서 던진 말들이다.

미국과 한판 붙어보자는 의미로 미국의 말초신경을 있는 대로 건드리고 있는 것이다. 한국의 운명은 이런 좌파들에 의해 깊은 수렁으로 빠져들고 있다.

한국의 좌파들과 미국과의 전쟁이 시작된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노시개 2006-07-25 12:01:09
하는짓마다 꼭 똘라이거시기 같은 넘들이지 에라이 ㅌㅌㅌ

익명 2006-07-25 13:47:17
그랬어 노무요가 이종석보고 딴지걸라고 했잔아

위기의한국 2006-07-25 19:18:30
일제보다 더 치욕적인 것은 무식한 빨치산들에 국가파괴의 길을 열어준 사실입니다. 극도의 반미주의자들이 일생동안 다져온 반미감정을 무더기로 쏟아냈습니다. 그 결과 한미동맹이 사실상 파기될 찰나에 처해지고, 주한미군이 주일미군의 통제 하에 들어가는 치욕적이고도 위험한 결과를 초래케 했습니다. 탄탄했던 국가 안보가 풍전등화로 전락한 것입니다.

외세를 추방하고 우리끼리 민족통일하자는 빨치산의 오랜 숙원을 성취해 낸 것입니다.

주사파 빨치산들이 행정을 가지고 국가를 파괴합니다. 노가다 빨치산들이 죽창을 가지고 기업을 찔러 죽입니다. 건달패 빨치산이 주택가마다 도박장을 만들어 인간과 가정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만신창이, 대한민국이 걸레가 됐습니다.

내년에는 정권을 바꾸어 반드시 저놈들을 몰아내야지!

여기까지는 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김대중과 노무현에 속았듯이 표를 가진 국민은 내년과 후년에도 또 속을 것입니다.

다음 정권을 잡겠다는 사람들은 누구들입니까? 한나라당에 포진, 애국자로 위장해 있는 빨치산들이 차기 주자로 부각돼 있습니다. 손학규, 이명박, 이재오. 이 세 사람은 6.3동지회 3인방으로 똘똘 뭉친 빨치산 형제들입니다. 이재오는 킹메이커, 손학규와 이명박은 공조된 경쟁으로 몸값을 올린 다음 한 사람이 양보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한번 빨갱이는 죽기 전엔 안 변한다, 한번 빨갱이는 영원한 빨갱이다. 위장하지 말라” 이렇게 공격합니다. 하지만 소리가 작습니다.

이에 대해 저들은 “한번 빨갱이였다고 영원한 빨갱이냐, 구시대적 이념논쟁을 집어치워라” 이렇게 대듭니다. 이들의 소리는 큽니다.

후년 봄에는 총선이 있습니다. 이 총선에는 뉴라이트에 뭉쳐있는 주사파들이 대거 진출할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벌써부터 한나라당, 열우당 가리지 않고 티켓을 확보해가고 있습니다. 벌써 티켓을 따놓았다는 사람들도 여러 명 있다 합니다.

2007년에는 빨치산 대통령, 2008년 봄에는 더 지독한 빨치산 국회가 탄생할 것입니다. 차기 국회는 뉴라이트에 뭉친 주사파들이 점령할 모양입니다.


우리도 2006-07-26 00:36:49
쿠웨이트 국민 1인당 66만원 특별보너스 횡재

고유가 현상으로 막대한 재정수입을 올리고 있는 쿠웨이트 정부가 100만 국민에게 1인당 200디나르(약 66만원)의 특별보너스를 지급하기로 했다고 '차이나데일리" 인터넷판이 25일 보도했다.

신문은 이스마일 알-샤티 내각담당 국무장관이 지난 23일 주례 각료회담을 마친 뒤 "내각은 (셰이크 사바 알-아흐메드 알-사바) 국왕 지시로 국민 1인당 200디나르씩의 하사금을 주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하지만 쿠웨이트에서 일하고 있는 200만명의 외국인 노동자들은 이번 지원 대상에서 제외됐다.

석유수출국기구(OPEC) 회원국인 쿠웨이트는 지난 7년 동안 연속해 재정흑자를 기록하며 누적 흑자가 500억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쿠웨이트는 2004년에도 비슷한 보조금을 국민들에 지급했으며, 지난해에는 1인당 월급을 170달러나 올려줬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국민의 복지를 정부가 책임지는 쿠웨이트의 노동인구 30여만명 가운데 92%는 고임금에 근무강도가 낮은 공무원으로 채용돼 '여유 있는" 생활을 누리고 있다.


익명 2006-07-26 01:44:41
청와대에서 부는 바람 불길한 바람. 그 바람은 나쁜 바람, 나라 망하게 하는 바람.... 때문에 애국 네티즌들은 진땀을 흘리고 있단다. 누가 알아주는 이도 없고 산야에 피고 지는 들꽃처럼 그렇게, 그렇게 총 대신 키보드를 두드리며 기총소사 하듯이 눈물겹게 싸우는 애국 네티즌들이여. 님들의 수고에 하늘도 무심치 않으시리라 확신한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