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교육/과학학교/학원
서일대 외국어교육원, 어학연수생 문화체험 실시경복궁 방문 및 한국문화체험 동시 진행
이종민 기자  |  gosanaaa@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16  20:30:37
   
▲ 서일대학교 외국어교육원은 지난 11일 어학원 연수생들을 대상으로 경복궁 방문과 한국문화체험을 실시했다. 사진은 경복궁 방문팀(왼쪽)과 한국문화체험팀(오른쪽)이 문화체험을 기념하며 단체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뉴스타운

서일대학교(총장 우제창) 외국어교육원은 지난 11일 어학원 연수생들과 함께 봄맞이 문화체험의 일환으로 경복궁 방문과 교내에서 한국문화체험 행사를 동시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몽골,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등의 외국인 어학연수생들이 참여했으며 경복궁 방문팀과 교내에서 진행하는 한국문화체험팀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경복궁 방문팀은 한국 전통의상인 한복입기, 우리나라 역사에 대한 설명 및 경복궁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문화체험팀은 교내 강당 예다움홀에서 전문강사와 함께 풍물 및 탈춤놀이를 배웠다.

유재성 서일대 외국어교육원장은 “ 이번 문화체험의 취지는 연수생들이 한국어 공부 이외의 한국문화 체험을 위해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문화체험을 통해 한국 알리기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종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