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혈세지원 받는 반미시위 이제 그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부혈세지원 받는 반미시위 이제 그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안정리 주민 상인들 생업을 안정시키고 불법폭력 시위 꾼 엄단”

^^^▲ 폭력시위 선동하는 문정현신부 구속하라!
ⓒ 뉴스타운 문상철^^^
전국을 누비는 의혈시민단체 활빈단(홍정식 뉴스타운 시민기자)은 평택 팽성읍 안정리 K-6(캠프 험프리스)미군기지 인근 상인번영회 주최 집회현장에서 안정리 주민들이 생업에 종사 할 수 있도록 정부 혈세 지원 받아 시위를 벌이는 시위꾼들 몰아내는 포퍼먼스를 펼쳐 주민들로부터 각광을 받았다. 홍단장은 서울에서 평택을 내려가는 전철 내와 역사대합실에서 순회 시위를 펼쳐 국민들의 관심을 유발 시켰다.

또 그는 “김정일 충성 시위 대신 태풍 수해지역 평창 등 피해지역 자원 봉사에 나서라”고 질타하면서 “불법폭력 시위 등을 일삼는 사회 혼란 야기 시키는 단체에 혈세지원 중단을 촉구한다.”고 강력하게 항의 했다

활빈단은 "미군 철수를 주장하며 한미동맹을 와해시키려는 친북반미좌익세력을 척결하자"며 "평택미군기지 확장부지에 철조망을 뚫고 무단 진입해 각목과 죽봉 등으로 보호 장구도 없는 국군장병들을 마구 때려 부상을 입힌 범대위·민노총·한총련·민노당이 연대한 ´무장 폭도 만행을 철저히 분쇄하자"고 주장했다.

또한 활빈단은 “평택 팽성읍 상인연합회가 미군 기지이전 찬성 집회 현장에서 팽성 주민을 볼모로 사회혼란을 야기하는 외부 폭력 좌익세력을 전원 사법처리 하라”고 검·경에 강력하게 촉구했다.

애국 자유진영 시민단체들과 활빈단은 “평택 폭력 사태에 대해 폭력시위를 감싸는 뜻한 담화를 발표한 한명숙총리의 솜 방망이식 정부 측 대응에 대해 적화통일을 획책하는 친북반미운동 범법단체에 정부예산 지원 웬 말이냐"며"나라 돈을 받아쓰면서 불법폭력시위를 일삼는 평택범대위 소속 시민사회단체에 혈세로 조성된 정부 보조금 지원을 즉각 중단하라"고 강도 높게 요구했다.

나라 사랑 하는 단체들은 "국민들 피땀 흘려 낸 세금으로 불법 폭력시위대에 ‘뒷돈’대주며 시위 부추기는 꼴을 볼 수 없다면서 건전한 시민단체와 연대해 대형 국책사업의 발목을 잡는 등 공익을 해치고 민주사회 발전을 가로막는 불법·폭력시위를 뿌리 뽑고 바른 시위문화 확산 운동에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아울러 활빈단은 “범대위, 민노총, 한총련을 향해 비폭력 평화적대화로 평택기지문제를 해결하고, 불법폭력시위를 주동하는 문정현신부에게 시위 단골 맨 이면서 왜 일본의 17세기부터 독도영유권 억지 주장 등 영토침탈야욕에는 반일시위 한 번도 안하느냐?"고 질타하면서 미군철수 등 망국적 반미친북시위에 앞장서고 있는 이유가 무엇이냐? 고 묻고 대신 다가오는 8.15광복절을 기해 독도 수호 등 애국시위로 전환할 것”을 촉구했다.

또 지난 12일 부산 남북장관급회담기간 중 숙소에서 기습시위를 주도해 북대표단의 체류일정을 단축시킨 활빈단 홍정식 단장은 “정전협정 53주년이 되는 오는 27일 동해안 대포 항에서 대포동미사일 규탄 대회를 열고 정전을 종전으로! 캠페인과 함께 안정리 주민을 포함한 자유진영 인사들과 신 보수 개혁 시민단체인 애국단체 결집을 결성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을 비롯해 안국동, 안양, 안산, 안성, 안동, 천안 등 전국의 安자 지역을 돌며 국태민안(國泰民安)을 바라는 마음으로 반미 주동의 화신 범대위의 평택 미군기지 반대 집회가 대추리까지 이어져 있는 보혁간의 충돌이 우려되기 때문에 평택 안정리 K-6(캠프 험프리스)기지 앞에서 한미동맹 반대 등 국가 안보전선을 흩트리며, 국익을 해치는 친북좌익세력들의 불법폭력시위 추방 및 혈세지원 중단을 촉구하는 시위를 지속적으로 벌인다.

^^^▲ 활빈단과 애국 시민단체들은 정부혈세지원 중단 촉구
ⓒ 뉴스타운 문상철^^^
^^^▲ 북 미사일저지 김정일화형식과 반미 선동 중단 촉구
ⓒ 뉴스타운 문상철^^^
^^^▲ 경찰 공권력에 맞서는 위장 폭력 시위대들
ⓒ 뉴스타운 문상철^^^
^^^▲ 애국 시민단체들과 상반되는 시위대 모습
ⓒ 뉴스타운 문상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차라리 2006-07-22 13:52:36
정의의 사도 "활빈당" 화이팅!
바폭력평화적시위 존 말이다. 범대위, 민노총, 한총련 이젠 정말 싫다 싫어. 잘사는 나라 만드는데 앞장서야지 어찌 국론 불열만 일으키는고 애국애족이 따로 있나 힘을 합쳐 질해보자!

잘났어! 2006-07-22 13:59:25
미군기지는 이전해야되고, 대추리 주민은 대모하고 아 어쩌란 말인가? 존 나라 만드는 일이면 서로 양보하여 타협점을 찾아야 되지 않을 까요. 자 힘을 합쳐 빨갱이를 때려 잡읍시다.

대박리 2006-07-22 14:04:36
지역경제 살아나고, 땅값오르고, 일거양득인거 같은디. 왠 대모?
깊은 속 뜻 있겠지. 아마도 적화통일을 획책하는 친북반미운동 범법단체들 정부예산 지원받은거 써야하지 않을까요???

노빠야 2006-07-23 02:46:54
노빠좌빠 세끼들은 이지구상에서 사라져야 한다.
내돈돌리도 왜 대모하는데 내돈가지고 하느냐?

민노다 2006-07-23 12:41:24
생긴 꼬라지들보라 하나같이 시위만 하고 살 자작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