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방송/연예
'컴백 D-2' 왁스 "새 싱글 '스르륵 키스', 연애 세포 자극하는 달달한 러브송"
백아현 기자  |  taetae0430@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6  15:43:12
   
▲ 사진제공=iMe KOREA ⓒ뉴스타운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왁스의 새 싱글 '스르륵 키스'가 발매된다.

지난 2월 애절한 발라드 '바보 같은 너'에 이어 2개월 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 ‘스르륵 키스’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작곡팀 이단옆차기와 함께 Longcandy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EASTWEST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힘을 실었다.왁스(WAX)가 올 봄과 잘 어울리는 러브송으로 돌아왔다.

'스르륵 키스를 부르는 입술/ 스르륵 키스를 부르는 입술 / 가까이 오면 더는 못 참아요 / 그대 그대 그대'라는 달콤한 가사가 반복되어 중독성을 더했으며, 경쾌하고 발랄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산뜻한 휘파람 소리가 절로 사랑의 두근거림을 느끼게 해준다.

여기에 왁스의 포근한 음색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향기로운 봄에 어울리는 달달한 러브송으로 탄생했다.

올해 초 왁스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은 후 꾸준히 음악 작업과 더불어 라디오, TV 방송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쉼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믿고 듣는 뮤지션 왁스의 2018 봄맞이 싱글 '스르륵 키스'로 그녀만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