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생기내츄럴 심화옥 대표, 국회외교통일위원장상 수상2018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빛내다
이승일 기자  |  xtlsi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4  22:07:38
   
▲ 2018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국회외교통일위원장상을 수상한 ㈜생기내추럴 심화옥 대표(오른쪽) ⓒ뉴스타운

지난 14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생기내츄럴 심화옥 대표는 2018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국회외교통일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심 대표는 생약을 이용한 특별한 배합기술로 아토피와 탈모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제품을 개발했다. 이 회사의 생약성분의 3단계 케어 시스템이 적용된 생기아토원은 생약과 아미노산 노니, 순식물성 야자유 등 의 천연원료와 피부보습에 탁월한 글리세린을 혼합해 만들었다.

이아토피 및 피부질환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헤어액’ ‘헤어샴푸’ 등 두피와 탈모관련 제품도 함께 출시해 시중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심 대표는 오랜 기간의 실패와 그리고 끝나지 않는 노력을 거듭한 결과 친환경적이며 생약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의 경주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승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