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교육/과학학교/학원
중앙직업전문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및 드론학과 등 4차산업혁명 학과 운영드론학과를 포함하여 3D프린팅학과, 사물인터넷학과, 스마트농업학과 등 4차산업혁명 관련학과 인기 높아
양승용 기자  |  kromj@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27  12:24:13
   
▲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뉴스타운

4차산업 특성화 교육기관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가 이달부터 2019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실시한다.

중앙직업전문학교는 34년 동안 전문 기술인 양성과 각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며 산업현장에 많은 졸업생들의 취업을 연계했으며, 현재 미래 4차산업혁명에 맞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우선선발 전형을 진행 중이다.

특히 4차산업혁명의 주요 산업인 드론의 사업영역이 넓어지며 드론전망을 보고 드론전문가를 꿈꾸는 수험생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학교 측은 드론학과를 포함하여 3D프린팅학과, 사물인터넷학과, 스마트농업학과 등 4차산업혁명 관련학과의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학교 관계자는 “드론의 인기로 드론학원, 드론학교를 문의하는 학생들이 많다. 4차산업 특성화 중앙전에서는 드론기획부터 설계, 제작, 조종, 정비에 이르기까지 특화된 교육을 통해 드론기술과 산업발전에 기여할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드론학과 외 게임그래픽학과, 웹툰학과, 빅데이터학과 등 융합교육을 통해 학위취득과 더불어 자격증 취득, 외국어 교육, 취업캠프 등 취업에 필요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9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는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는 학생들의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적성과 잠재력 등을 파악하기 위해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등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양승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