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은 가짜 남자, 진짜 남자는 박근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은 가짜 남자, 진짜 남자는 박근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박은 신사의 기본이 안된사람, 상황끝!

 
   
  ▲ 왼쪽부터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 이명박 서울시장
ⓒ 뉴스타운
 
 

이명박은 가짜 남자

이명박이 “여성 대통령 시기상조”라는 발언을 한 모양이다. 대통령을 하겠다는 사람이 정치적 라이벌을 향해 이런 말을 던진 것은 시대착오적인 여성비하발언일 뿐만 아니라 라이벌에 대한 저질적 공격행위다. 이는 능력 이전에 자질의 문제다.

김대중의 정치적 라이벌이었던 사람들이 김대중을 향해 ‘절뚝발이’‘라고 비하했다면 국민의 반응은 어떠했을까? 김대중과 경쟁했던 사람들은 이명박 보다는 차원이 다른 신사인 셈이다.

말실수는 얼마든지 있을 수 있다. 상황이나 사실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말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 이런 말실수는 열 번을 해도 용서될 수 있다. 하지만 단 한번을 해도 용서될 수 없는 말실수가 있다. 그것이 바로 “여성 대통령 시기상조”라는 이명박의 말 실수다.

필자가 보기엔 이명박은 아무리 이념이 건전하고 아무리 정책적 능력이 뛰어나다 해도 사람 됨됨이에 대한 신사도에서 이미 낙제다. 이명박의 정치적 생명은 이로써 끝장일 수 있다.

이명박 시장은 일생에 태어나 생각이 미거하고 소영웅주의에 빠져서인지 몰라도, 대한민국을 파괴하기 위해 악착같이 데모하고, 기회주의적인 행동으로 현대에 들어가 돈을 악착 같이 벌고, 군대는 가지 않은 사람이다. 그렇다면 대한민국의 남자라 할 수도 없는 사람이다.

진짜 남자는 박근혜

그래도 박근혜는 6명 1개조가 벌인 살인을 목적으로한 동맥 끊기 저격행위에서 살아난 사람이다. 그것도 의연한 모습으로! 생사의 기로에서 조금치의 공포감도 보이지 않고 의연한 모습을 보여준 남자 중의 남자였다. 이에 비해 이명박이 걸어온 길은 참으로 초라하기 그지없다.

이명박은 뒷골목에서 박근혜는 치마를 입어서 대통령이 될 수 없다는 전근대적인 마타도어를 했다. 이는 등 뒤에서 비수 꽂는 행동인 것이다. 이명박은 한마디로 저질적인 인간, 신사도가 전혀 없는 탈 에치켓의 인간이라 해도 할 말이 없을 것이다.

필자는 이명박이라는 사람이 서울시장을 한 것만 해도 그에게는 과분한 것이 었다고 본다. 필자는 예언한다. 이번 장마가 지나면 그는 청계천으로 인해 온갖 원성을 듣게 될 것이다.

이명박의 초라한 퇴진(fade out)

그는 우선 좌익계에서 결정적인 실점을 했다. 뉴라이트의 첫 번째 대선 스타는 이명박으로 지목됐었다. 뉴라이트 전국연합은 이명박 대통령 만들기에 모든걸 걸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이건 벌써 여러 달 전의 이야기 였다.

하지만 여론에 민감한 뉴라이트는 매우 재빠르게 대상을 이명박에서 손학규로 옮길 것이다. 뉴라이트가 움직이는 조선과 동아도 앞으로는 손학규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칠 것이다. “손학규, 시대정신의 총아. 그대의 넓은 마음에 대한민국을 담으소서!” 이 정도로 나갈 것이 눈에 선하다.

이명박, 북한에 투자하기 위해 200억원을 마련했다고 했다. 김정일이 자기만 만나주면 평양거리를 리모델링 해 주겠다며 러브 콜을 보냈다.

5.8km 청계천 중 핵심 부분인 평화시장 부근에 700m의 전태일 거리를 만들고, 전태일 동산도 만들고, 전태일 다리도 만들어 바쳤다. 전태일은 좌익 노동운동의 로고다. 이것이 그가 김정일에 대한 호의의 전부로 보인다. 

 
   
  ▲ 손학규 경기도지사  
 

뉴라아트는 이명박 버리고, 손학규 띄울 것

손학규, 그 역시 북한에 투자하기 위해 200억을 모았다 한다. 그는 김정일에게 만나 달라 한적이 없다. 하지만 그는 금년에 전세기를 내서 100명의 인부를 데리고 북한에 가서 그가 재배한 모를 심었다. 거기에서 좌파들의 상징인 임종인 의원을 만나고 민화협 부의장도 함께 만났다.

작년에는 42일 동안 임진각 통일 동산에서 연예인 100여 명을 동원하고 팔랑개비 동산을 만들어 통일 굿판을 벌였다. 빨리 통일은 해야 한다며! 지금 통일하면 그건 100% 적화통일이 아닐까?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6.3일부터 그런 굿판을 또 벌였다.

더구나 손학규는 새롭게 등장한 좌익들의 로고 말, ‘시대정신’을 독점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지금의 대한민국은 남조선인민공화국이라고 필자는 생각한다. 이렇게 본다면 김정일은 차기 인재를 선택해야 한다. 이상의 스코어로 보면 김정일은 누구를 간택할 것인가? 필자가 보기에는 손학규다.

손학규는 이명박처럼 그리 허술하지 않다. 이번 여성비하 발언을 보면 이명박은 시쳇말로 ‘덜 떨어진 사람’이다. 앞으로 뉴라이트는 냉정하게 이명박을 버리고 손학규를 밀 것으로 보인다. 바로 이번 여성비하 발언을 계기로 이명박은 무대에서 이미 사라지고 없는 사람으로 간주될 것으로 본다.

이것이 현 시점에서 필자가 보는 판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도령 2006-06-30 01:43:10
명박이 작살 나는 구나!!
난 벌써부터 알아 봤지...


우짜노 2006-06-30 10:30:29
이제 쌩쇼는 끝났나벼 우째 경박하게 이런 말을 하다니...

점술사 2006-06-30 12:52:56
지박사님 천기누설을 하시면 어떻게요. 그람 이넘들이 대비하고 또 다른 모습으로 등장 시키죠.

21세기 2006-06-30 15:50:59
나도 6.25전쟁때 태여나 누구보다도 보수적이며,투철한 반공사상을 가지고 있다.
한마디로 남성우월주의를 꿈꾸고 있다면 빨리 버리도록 권유하고 싶다.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홀대시 한다면 ...
그런 님들은 모체가 없이 태여난 인간들인가.
불필요한 남성우월주의에 아직 빠져서 헤여나지 못함은
"호랑이가 담배 피는 시절의 향수"일뿐이다.

무식한 남자 보다는 유식한 여성이 더 났고,
옹졸한 남성보다는 화끈한 여자가 더 좋다.
남성들이여!~
우월주의를 버려라....집사람이 똑똑하면 칭찬하라!~
씨만 주고 잉태의 아품을 모르는 허수아비 남성들이여!~

여짓 남자들이 권좌를 찾이하여 현실까지 정치를 해왔다.
님만 이런 현실이 만족 하신 모양입니다.
그러나 박정희대통령을 빼고 누가 정치를 잘했다 함인가.
무식한 대통령도 있는데 유식한 여자가 무식보다 못하겠는가.

여자라는 이유 하나로 대통령 못할것 없다.
우리도 여자 대통령 만들어도 된다.
우환이 있다한들 지금보다 더 하겠는가.

"박근혜는 대통령 될 자격이 남자보다 더 있다."

진짜도령 2006-07-01 02:52:27
한나라당 자중지란인가? 아니면 ~
어짜피 넘어가야 할 언덕인가?
이명박에 대한 공격의 타이밍이 넘 이르다는 느낌이 든다.
그러나 장마때 청계천이 어떻게 될지는 두고 볼 일이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