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OK캐쉬백 포인트 쇼핑' 서비스 오픈
G마켓, 'OK캐쉬백 포인트 쇼핑' 서비스 오픈
  • 보도국
  • 승인 2006.06.2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캐쉬백으로 G마켓 전품목 구매가능

 
   
     
 

오픈마켓 선두업체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은 SK주식회사 (www.skcorp.com 대표 신헌철)와 제휴를 맺고 'OK캐쉬백 포인트'만으로도 G마켓 전품목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OK캐쉬백 포인트 쇼핑'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1포인트당 1원)를 G마켓 내에서 포인트 적립액에 상관없이 언제나 현금처럼 사용하게 됐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OK캐쉬백으로 G마켓 상품구매 시에도 별도의 캐쉬백 적립이 되며, 추가 할인쿠폰 및 G스탬프 등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캐쉬백을 이용한 쇼핑방법은 G마켓의 ‘나의 쇼핑정보’ -> ’G통장’ ->’현금잔고적립하기’에서 OK 캐쉬백 포인트를 조회하여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검색창에서 ‘OK캐쉬백’을 검색하면 된다.

또한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9일까지 '조사하면 OK캐쉬백 다나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에 응모하거나 기간 중에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3만5,000원 상당의 벽걸이형 에어컨(3대), 캐논 디지털카메라(5대), 설화수 화장품(28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G마켓 담당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알뜰 고객은 할인쿠폰을 이용해 OK캐쉬백으로 쇼핑할 경우 시중보다 더욱 저렴하고 부담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