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브레인콘텐츠, “美 복권시장 진출을 위한 현지 법인 설립“미국 대도시 캘리포니아에 설립… 설립자본금 100만 달러
심상훈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3  14:56:06

브레인콘텐츠(대표이사 장대용)는 13일 미국 로또(파워볼, 메가밀리언)를 타깃으로 한 분석 시스템 ‘로또피아’(Lottopia)’ 의 미국시장 서비스를 본격화 하기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에 법인을 설립하고 미국시장에 직접 나선다고 밝혔다.

브레인콘텐츠가 개발한 어플리케이션 ‘로또피아’는 미국 파워볼과 메가밀리언을 대상으로 한 전략적 분석시스템이며, 자체 시뮬레이션 결과 파워볼 잭팟을 비공식5회 적중해 미국 현지법인 설립 이후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장대용 브레인콘텐츠 대표이사는 “시장규모가 90조인 미국복권 시장은 국내와는 다르게 다양한 인종과 문화, 소비층이 존재해 현지에 적합한 서비스와 양질의 콘텐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접근이 중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미국현지 법인을 설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금번 미국법인 설립으로 로또피아 정식 출시 후 미국 현지 소비층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살피고, 그에 맞는 전략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주1회 로또를 추첨하는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매주 2회 추첨하는 미국로또(파워볼, 메가밀리언)의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층의 피드백이 더욱 중요하다는 이유에서다.

브레인콘텐츠는 금번 미국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유럽과 호주 등 다양한 나라의 복권시장을 타깃으로 삼고 단계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브레인콘텐츠의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 법인인 BRAIN CONTENTS INC는 초기자본금 USD 1,000,000$로 설립될 예정이며, 출자예정일은 1개월 이내이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심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