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여행
제주에서 허니문 직거래 박람회 개최체코 관광청, 태국 관광청 총 7커플 에게 무료 여행권 증정
최신기자  |  memories4u@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2  00:20:41
   
▲ ⓒ뉴스타운

본격적인 허니문 시즌을 맞아 제주도에서는 직거래를 통한 허니문 할인특가전이 열린다. 제주 전자랜드에 최초 입점한 허니문 직거래 여행사 허니문에어텔닷컴(대표 정덕수)은 체코관광청, 태국관광청과 함께 오는 2월 24일(토)~25일(일) 오전 11시~오후 7시까지 전자랜드 신제주점 2층에서 거품없는 직거래 방식을 통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제휴카드 무이자 혜택과 전자랜드 10만 마일리지 제공은 물론, 허니문 예약 커플 중 공개 추첨을 통해, 프라하, 카오락 여행상품권을 총 7 커플에게 공개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체코 관광청이 지원하는 프라하 4박 6일 여행 상품권은 전일정 숙박, 조식, 픽업 1회, 가이드 투어 1회, 체스키크롬로프 왕복 버스티켓, 드레스덴 왕복버스 티켓, 프라하 시내 교통 24시간 패스권등이 제공되며, 태국 관광청이 지원하는 카오락 3박 5일 여행 상품권은 전일정 숙박, 식사, 관광, 레저, 가이드 포함이 제공 된다.

제주 거주자뿐 아니라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허니문 박람회는 (주)트레블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전자랜드가 주관하며 체코 관광청, 태국 관광청등이 후원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신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